728x90
반응형

 

저는 얼리버드 티켓으로

미리 예매를 했었어요

그래서 얼리버드 기간에

다녀와야해서 얼른 댕겨왔어요!

 

 

 

 

 


용산역 아이파크몰 안에 있는

대원뮤지엄을 찾아가시면 돼요

 

저는 아이파크몰 안에서

한참 헤맸다는...😅

 

용산역 내려서 영풍문고 문으로 들어오셔서

6층 팝콘D스퀘어를 찾아가세요!

어린이 장난감 매장쪽에 있어요

 

 

⭐ 스펀지밥 전시회
✔️ 기간 : 2023.08.12(토) ~ 2023.12.31(일)
✔️ 얼리버드 티켓 기간 : 2023. 8. 12(토) ~ 2023. 9. 11(월)
✔️ 시간 : 오전 10:30 ~ 오후 8시 (오후7시 입장마감)
✔️ 연령 : 전체
✔️ 가격 : 성인 15,000원, 청소년/어린이 13,000원
✔️ 관람가장소 : 대원뮤지엄(용산역 아이파크몰 6층)

 

 

 

요기 빨간 통로를 찾으셨다면

잘 찾으셨습니당

 

 

 

빨간 통로를 따라 들어오시면

커다란 뚱이가 반겨주실거에요

그리고 어마무시한 대기줄을 보실거에요..ㅎㅎ

 

 

 

전시회 입구 앞에

대기번호를 받을 수 있는 기계가 있어요!

전화번호 입력하면

이렇게 카카오톡으로

웨이팅 번호를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앞에 113팀...ㅎㅎ

아이파크몰 구경하면서 1시간 반정도

기다린듯!

 

 

그리고 전시관 앞에는

스펀지밥 카페가 있는데요!

핑핑이 케이크 먹어보겠다고 웨이팅 걸었는데

대기시간 266분..ㅎㅎ

포기해야지 생각도 했지만

재료소진인지 뭔지 취소당함

 

카페까지 가시려면 오픈런 하시는걸.. 추천해요!

 

 

 

엄청난 웨이팅 끝에 전시회에

들어갔어요

도장을 찍을 수 있는

스펀지밥 얼굴을 하나씩 나눠주십니당

 

 

반응형

들어가자마자 귀여움

그냥 귀여움😝

 

 

 

그리고 이렇게 스토리가 있는 전시회라는 점!

읽어보면서 가니까

흥미로웠어요

 

 

 

전시회 규모가 커서도 놀람!

 

 

 

힝 너무 귀여워요

생각보다 잼민이들은 거의 없고

어른들뿐이라 질서는 있어요!

그치만 ㅎㅎ

패키지 여행 온 기분이에요

앞뒤 사람들과 계속 같이 다녀야해요

 

 

 

바닥에도 플랑크톤!

얘 참 얄미운 녀석이었는데!

 

 

 

가기 전에 블로그에서

몇몇 사진을 봤을때는 몰랐는데

이거 굉장히 크더라구요..!

 

 

 

운전 못하는 아줌마두 있구

 

 

 

징징이도 있고 -_-

 

 

 

다람이네 집도 있음!

여기서는 직원분께 요청 드리면

사진도 찍어주십니당

 

 

 

집게사장 딸래미도 있어요!

 

 

728x90

꼬맹꼬맹 애기애기 시절🧡

귀여워용

 

 

 

요기가 마지막!

 

 

어른이들의 동심을

찾아주는건가😝

 

 

 

이렇게 전시회를 나오면

작은 식당같은 공간이 나와요

햄버거도 파나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팔고 있어요!

요기 직원분한테

랜덤 스티커 받아가세요

 

 

저는 스펀지밥이랑 핑핑이 받았어요!

 

 

 

전시회 바로 앞에 굿즈샵이 있어요!

요기는 전시회 들어가기 전에도 구경 할 수 있음!

 

 

 

대부분이 인형이었던 것 같아요

 

 

 

눈 접힌 집게리아 사장님^.ㅡ

 

 

 

코 눌린 징징이

 

 

 

저는 귀여운 엽서만 사고 나왔습니당

 

 


얼리버드 티켓 구매해서

싸게 일찍 댕겨왔어요!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귀엽고 재밌었어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