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에서 뒹굴거리고 있는데

친구가 갑자기 빙수 먹고 싶다해서

⚡번개 모임⚡

 

 

갔다가 교보문고도 들릴겸

오목교역에 있는 도쿄빙수로 갔어요!

 

 

 

도쿄빙수 지나다니기만 했는데

와보는건 첨이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

 

애플망고 빙수 주문했어요!

 

 

 

애플망고 빙수 11,000원

 

비쥬얼 합격

안에도 망고 많이 들어있어요!

 

 

 

728x90

무너져 내려서

먹기는 좀 힘들었지만..ㅎㅎ

맛있었음!😋

 

 

 

빙수 다 먹고

올리브영 세일한다해서

구경갔다가 충동구매해버렸어요..!

그래도 아직까지 잘 쓰는중이니

위안삼는중..휴우~

 

 

 

 

또 더워져서

2차로 카페 또 왔어요ㅋㅋ

 

 

 

목동41타워 안에

79파운야드로 왔어요!

 

 

 

저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주문!

그리고 플레인 크로플도 주문했어요

 

 

 

요런게 원래 있었나요ㅠㅠ

케이크인 것 같은데 너무 귀엽

 

 

 

초도 판매하는데 초까지 귀욥

 

 

 

반응형

플레인 크로플이랑

요것저것 음료들

 

 

 

디카페인은 요렇게 캔이랑

얼음컵을 주시네요!?

저는 저녁 약속이 원래 있던터라

커피 거의 완샷 때리고

먼저 나왔어요

 

 

 

 

 

합정역에 있는 더한쭈꾸미!

 

 

쭈삼 주문!

내가 좋아하는 쭈꾸미

맛났어요!

 

볶음밥까지 다 먹고

2차가서 또 놀았다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