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를 다녀왔었는데요

이 날 구두를 신고 갔는데

2시간정도를 구두 신고 서있었더니

발이 너무 아프더라구요ㅠㅠ

 

 

전시회 추천 얼리버드 티켓으로 간 DDP 살바도르 달리전 전시회 평일 웨이팅 가격 주차

10월쯤인가🤔 선배님이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 얼리버드 티켓을 사라고 링크를 보내주셨었어요 갑자기 "얼른사!! 싸다 싸!!" 해서 얼떨결에 구매했었는데요😅 저는 29CM에서 구매했었어요! 얼리

mofari.tistory.com

 

 

그래서 오랜만에 미스터힐링 갈까!?해서

번개 예매!

 

 

 

네이버예약을 통해

할인가 10,900원으로

구매했어요!

 

 

 

 

 

마침 명동이 미스터힐링

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미스터힐링 갈지말지 고민했거든요

2번정도 가봤었는데

갈때마다 다신 안와..하고 나왔었거든요

너무 아파서요😂

 

이 날은 발이 너무 아파서

본점은 다를지모르니까..~

 

 

 

명동역에서 5분정도 걸으면

미스터힐링 찾으실 수 있어요

 

 

 

 

2층으로 올라오시면

미스터힐링 있습니당!

내부는 넓직하더라구요

 

 

 

 

저희는 네이버에서 구매를 해왔지만

현장구매도 가능한가봐요!

50분, 30분 코스가 있네요

 

 

 

728x90

음료를 먼저 골라두시면

나왔을때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놔주십니당

음료까지 이용료에 포함되어 있는거에요!

 

저희는 차로 골랐어요

사실 포스팅을 오랜만에해서

뭐 마셨었는지 가물가물해요ㅎㅎ😅

 

아마 캐모마일..?

 

 

 

 

음료를 고르면 바로 안마의자로 안내해주십니당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6가지 코스

설명해주셨어요!

 

저는 그냥 약한거요! 약한거!

발이 아파서 온거긴한데

전에 왔을때 발쪽이 너무 쎄서 아팠었거든요ㅠㅠ

 

그래서 3번 스트레칭으로 고르고

발쪽은 제일 약하게도 설정해주셨어요

 

 

 

 

옷은 옷걸이에 걸어주시고

신발은 서랍에 넣어주시면 돼요

그리고 덧신을 주시면 신으면 됩니당

 

 

 

 

저는 치마를 입고 갔어서

사장님께서 담요를 주셨어요!

사장님 센스 굳👍

 

그리고 핸드폰 충전 부탁드렸더니

충전기도 빌려주셨어요😊

 

제일 약하게 하니까

좀 낫더라구요

처음으로 안마의자에서 잠이 오더라구요

지난 2번은 너무 아파서

고문 당하는줄 알았거든요

 

 

 

끝나고 나오니 사장님께서

아까 말씀드려두었던

음료를 준비해주셨어요!

그리구 초코과자도 주셨어요

노곤노곤하니 좋더라구용

 

 

명동 신세계백화점이

요즘 핫하다고 하더라구요

5시반부터 조명켜지고 예쁘다구해서

미스터힐링에서 좀 있다가 거기 가보려했었어요

 

 

미스터힐링에 잡지들이 있어서

잡지는 안보고 펼쳐서 누가 사람 더 많은지

게임하고 놀았어요ㅋㅋ

 

 

 

 

보드게임도 꽤 있더라구요

미스터힐링 안마도 받고

커피도 마시고

게임도 하고

이거 재밌어서 되게 많이 했어요ㅋㅋ

 

 

 

반응형

히히

오목같은건데요

위에서부터 채우는거라서

조금 달라요

 

제가 이겼습니다

후훗

 

 

 

후훗

또 이겼습니다

 

 

 

 

어쩌다 찬희가 이겼습니다

🤨

 

다음을 기약한다..!

 

 

 

 

명동 신세계백화점가서

연말 느낌도 내고

예뿌더라구요

 

 

 


오랜만에 미스터힐링 다녀왔는데요

약하게해서 받으니까 좀 나았어요

근데 다음날되니까

허리가 진짜 너무 아팠어요ㅠㅠ

누가 허리 주먹으로 때린것처럼

머리 감으려고 허리 숙였다가

삐끗한것처럼 어어ㅓㅓ...ㄱ..!

했었어요

역시 저한텐 너무 강력한 안마의자였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