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도 오미크론 걸려버렸습니다..!

주변에 확진자 친구 없으면 아싸라던데.. 아싸하기 싫어서 제가 걸렸습니다😩

 

 

3/20 일요일 확진 판정

전날 저녁에도 몸이 안좋았는데 일요일에 눈을 뜨고서 목이 더 잠기더라고요

자가키트를 해보니 15분동안은 음성이었는데, 1시간정도 지난 후 매직아이로 확인해야보이는 양성..!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병원 문 닫기 1시간 전 달려갔습니당

의사 선생님이 제 목소리 듣고선 '완전 코로나 목소리네요~' 하시더라고요😂

예상했던 결과 = 양성..!

5일치 약을 처방받고 집에 왔습니다

목이 많이 잠기고 코가 막히더라구요

 

 

 

3/21 월요일 격리(수감)생활 2일차

 

목이 잠겼던건 좀 나아졌고, 콧물이 미간부터 목구멍까지 가득 찬 기분..

밤에 잘때 열이 좀 올랐다ㅠ

 

회사는 바로 재택으로 돌려서 이번주 내내 재택근무를 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해보고 싶던 재택근무를 확진자가 되어서 하게 될 줄이야..

하지만 일은 거의 하지 않았다ㅎㅎ

누워서 넷플릭스를 보았다

 

 

 

 

 

3/22 화요일 격리(수감)생활 3일차

 

어제와 마찬가지로 콧물이 가득 찬 기분과 가래가 끓었어요

 

오늘도 일은 거의 하지 않았어요ㅎㅎ

오늘도 넷플릭스

 

 

 

친오빠가 나때문에 며칠 재택을 하게 되면서 제 밥을 챙겨줬어요

저녁에는 딸기도 챙겨줬는데, 기분이 묘하다.. 독방에 수감된 느낌이랄까..

얼마나 멀리서 찍었길래 화질이 이런걸까..👊

날 자꾸 방 밖에서 혜미크론이라고 부르질 않나...

 

 

 

 

 

 

3/23 수요일 격리(수감)생활 4일차

오늘도 오빠가 집에 있어서 오빠가 밥을 챙겨줬어요

카톡으로 보낸 사진 한장

수감 생활인게 분명하다..👊👊

 

 

나 좀 동물원에서 사육 당하는 기분이라고 말했더니 음식보면 그런 소리 안나올거란다

그렇다. 입 다물고 오빠가 해줌에 감사하고 먹기로했다🧡

 

 

이제 넷플릭스 지겨워졌다

밀리의 서재를 가입해보기로!

전자책 정기구독은 월 9,900원 + 첫 달은 무료

PC와 모바일 모두 사용 가능해서 좋더라고요

 

부자될거다⭐

 

 

 

 

 

3/24 목요일 격리(수감)생활 5일차

엄마가 장어찜을 해줬다

잘 먹었따🐷

 

이제는 낮에도 꽤 괜찮다

콧물이 가득한건 여전하다ㅠ

 

오늘도 밀리의 서재 켜서 책 읽기!

 

마음이 따뜻해지는 책이었다❤️

 

 

 

 

 

3/25 금요일 격리(수감)생활 6일차

 

아픈 와중에 로제 떡볶이가 생각나서..ㅎㅎ 배떡 시켜 먹었어요

 

나에게 따뜻하게 대하자는 책도 읽었다

 

 

 

 

 

3/26 토요일 격리(수감)생활 7일차

 

몸은 많이 좋아졌으나 여전히 코맹맹이와 가래는 끓는다ㅠ

혹시나 하는 마음에 키트를 해봤는데..

역시나 아직 연하게 양성이네요ㅠㅠ

내일 격리해제되도 괜찮은건가..

 

 

어쨋든 나의 수감생활은 이렇게 끝!

영화 2편에 책 3권👌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