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예~전에 한번 친오빠가 로제소스를

사와서 파스타 해먹은적이 있는데요

되게 갬동스러운 맛이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게 너무 먹구싶어서

오빠한테 로제소스 사오라구 시킴ㅎㅎ

물론 요리도 오빠가 함ㅎㅎ

 

 

 

청정원 토마토와 생크림 로제!

요것만 있으면 이미 성공적

4인분 양이에요

 

 

 

 

파스타면은 프레스코 스파게티 면으로 했어요

총 5인분이라고 하네요

 

 

 

 

떡볶이 떡도 사왔더라구요!

배떡에 들어있는 얇은 떡이에요

 

 

 

728x90

그리구 집에 있던 비엔나까지!

 

 

 

 

1. 스파게티 면을 끓여줍니다

맛소금을 조금 넣었어요!

타이머로 9분 끓였어요!

 

 

 

 

2. 씻은 떡을 2분 남았을때 넣어줍니다

 

 

 

 

 

3. 9분이 지나면 그릇에 면과 떡을 건져줍니다

면수는 버리지 마세요!

 

 

 

 

 

4. 기름을 두른 팬에 다진 마늘과 양파를 볶아줍니다

 

 

 

 

5. 비엔나 소세지까지 넣어서 쇼맨쉽 보여줍니다

 

 

 

반응형

6. 그릇에 덜어두었던 스파게티면을 넣어줍니다

면수도 조금만 넣어줍니다

소금간을 했던 면수기때문에 조금만 넣어주세요!

 

 

 

 

7. 로제 소스를 넣어 비벼줍니다

스파게티면이 자꾸 늘어나는건 왜일까요🤔

로제 소스는 2/3정도 넣은것같아요

 

 

 

 

⭐완성⭐

둘이 먹는데 4인분은 나온것같네요😅

 

 

 

 

 

어제 김장할때 먹었던 수육이

조금 남아서 같이 먹을게요

너무 돼지같은가🐷

 

 


로제 소스에 스파게티면에 떡볶이떡까지

7천원정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굉장히 저렴하게 맛있게 잘먹었어요!

청정원 로제소스 구매하셔서

집에서 로제파스타 만들어 드셔보세용

대존맛입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