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랑 투썸에 앉아서
케이크 먹으면서 저녁 뭐먹을지
얘기를 했어요🐷
먹으면서 먹을 얘기😝


 

신월동 맛집 연돈보다 호돈 돈가스 안심 돈가스 (feat.장사의 신)

얼마전에 오빠가 우리동네 돈가스집이 장사의 신에 나왔다는거에요 근데 저는 장사의 신이 뭔지도 몰랐거든요🤔 그게 뭔디😕 주말에 잠깐 외출했다가 집에 바로 들어가긴 아쉽고해서 밥이나

mofari.tistory.com


여러분 신월동 한번 와주시면 안될까요ㅠ?
호돈이 진짜 좡놘아니걸랑요~
살다살다 이렇게 맛있는 돈가스집 첨이었는데


친구랑 싸울까봐ㅋㅋ
돈가스는 먹지말고 다른거 찾자해서

 


호유동!
대창덮밥이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예전에 곱도리탕 처음 나왔을때
대창으로 찌개까지 만든다구..?
너무 기름진거 아니야..?우엑
이러고 먹어봤는데 존맛탱이라서
호유동도 대창덮밥!?
바로 갔슴다


일본 느낌 나는 호유동 외관이에요



이런거 한번 찍어줘야쥬✌
덮밥전문점 호유동!



매일 11:20 ~ 22:00
라스트오더 21:20

인스타 계정까지 적혀있네요
안으로 들어가볼게용


일반 2인, 4인테이블과
바테이블도 있어요!

반응형

예쁘게 먹어야할 것 같은
분위기 있는 조명과


일본 느낌나는 호유동 간판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해요
저희는 대창덮밥
김치치즈나베정식 주문!


주문을 하고나면
김치와 피클무 그리고 된장국을
가져다주십니다
저는 나베정식을 주문해서
냄비 받침까지!


대창덮밥 12,500원

대창덮밥이 나왔어요!
음식은 빠르게 나와요
대창이 잔뜩 올라가있구요
계란 노른자와 양파, 부추, 와사비
그리고 밑에는 소스가 있어요!

728x90

밑에 양념이 있으니까
잘 비벼서 드세용!
맛있어요!
근데 역시 대창이라 그런지
기름져서 물리긴 하더라구요
김치 필수⭐



김치치즈나베정식 10,500원

김치치즈나베정식도 나왔어요!
"냄비가 뜨거우니 조심하.. 우당탕"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시면서
놓치셔서 우당탕했네요😅
국물만 테이블에 살짝 튀긴정도라
구냥 먹었슴당


정식이라구해서 뭔가 더
갖춰져나오는건 아니더라구요

공기밥이 같이 나오는 정도?
맛은 그냥 그랬어요!


제가 근데 일식집 밥을 별로 안좋아하나봐요
저는 진 밥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일식집 밥처럼 날라다니는?밥을
잘 못먹어요
잘 체하기도 하구요😭

음식은 먹을만했지만
조금 더 제 취향인 밥 찾으러 가볼랍니당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