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들이랑 파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서울 근교 펜션 파주 개별 바베큐장 있는 달빛가득펜션 보름달

얼마 전 친구들과 파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포스팅하는 지금은 4명까지라는 인원 제한이 생겨버렸지만😭 그전에 딱 다녀왔네요 차라리 펜션 하나 빌려서 방에서 노는 게 더 나을 것 같더라고요

mofari.tistory.com

 

다음날 일정은 없었는데

어디를 가야만 할것같고..!

강화도 루지를 타러갈까

눈썰매장을 가볼까

여러가지가 나왔는데

혹시나싶어서 미리 전화를 해보니

코로나라서 안하는 곳이 많더라구요ㅠㅠ

 

갑자기 튀어나온 월미도 바이킹 타러갈까에

그래그래그래!!!해서

월미도를 왔어요

 

도대체 언제 집 가는거지🤪

 

 

 

진짜 갑자기 온 월미도

파주에서 월미도를 올줄이야

 

저는 월미도를 첨 와보구

놀이기구 매니아라서 신났는데

 

알고봤더니 대부분의 친구들은

놀이기구를 못탄다네요😅

결국 몇몇만 바이킹 탔어요

2층 바이킹 탔는데요..!

똥꼬 짜릿한 이 기분

몸이 붕 뜨더라구요 후덜덜

 

 

 

 

이 날 너무너무 추워서 카페 들어와서

뱅 보드게임 한판 했어요

어제 새벽 3시까지 하고 또 해요

제발 그..~마아...ㄴ~~

이러다 다..~ 죽어..~~!

 

 

 

 

매일 11:30 ~ 22:00

평일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주말은 없음

수요일 휴무

 

저희 원래의 목적이었던 점심 먹기

친구가 여기 가봤는데

맛있었다구 요기로 왔어요!

달 쭈꾸미!

 

저 쭈꾸미 되게 좋아하거든요!ㅎㅎ

두근두근

 

 

 

 

달쭈꾸미 맛집인 모양이에요

가게 앞에 테이블링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바로 들어왔습니당

달쭈꾸미 가게 들어오면 우측으로는

이렇게 4명 좌석들이 있구요

 

저희는 들어와서 정면쪽에 앉았어요

6명 테이블이 있거든요!

 

 

 

 

한쪽에는 셀프바도 있어요!

추가 반찬들은 이곳에서!

 

 

 

 

달쭈꾸미 벽에 큰 메뉴판도 있구요!

 

 

 

728x90

테이블마다 작은 메뉴판도 있어요!

 

 

 

 

달쭈꾸미에는 세트메뉴도 다양한데요!

저희는 여기서 세트메뉴를 골랐어요!

엔터프라이즈 세트로요!

5~6인분 세트까지 있다니👍

 

 

우쭈식량(5인분) + 쭈꾸미튀김(or 새우튀김)

+ 반달만두 + 우동사리 + 셀프볶음밥

이렇게 나옵니당

 

 

 

음식 나오기 전에

맛있게 먹는 꿀팁 정독

우쭈식량 더 맛있게 먹는 법!

 

 

 

 

달쭈꾸미는 주문을 하고 나면

로봇이 앞접시와 반찬들을 가지고 옵니다

받고서 확인버튼만 눌러주면 끝!

 

 

 

 

개별 포장된 수저에도 그려져있는

달쭈꾸미 마크

가게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우주에 온 느낌이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쌈무와 소스 등등

 

 

 

 

날치알도 같이 싸서 먹으면 맛나용

 

 

 

 

쭈꾸미가 나오기 전에 연포탕이 나와요

우쭈식량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연포탕이라구해요

달쭈꾸미 서비스 양 혜자스럽네요

 

 

 

사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설명해주십니다

되게 친절하세요ㅋㅋ

달쭈꾸미 사장님 유쾌🤣

 

 

 

반응형

짠! 달쭈꾸미 메인 메뉴인 우쭈식량!

가운데에는 쭈꾸미와 우삼겹이 있구요

세가지 치즈 퐁듀가 나와요!

 

이 또한 사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달쭈꾸미 디스코퐝퐝~! 우쭈식량~~"

쇼맨쉽 보여주십니당🤣

 

 

 

 

치즈도 녹아서 끓기 시작하구

우삼겹 숨도 죽었네요

사장님이 익을때까지 봐주셔서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치즈 위에 쭈꾸미를

한개씩 올려주세요ㅋㅋ

 

 

 

 

이렇게요!

치즈랑 같이 떠서 드시면 돼요!

 

 

 

 

엔터프라이즈 세트 시키면

100원에 나오는 반달만두!

요거 계속 시키게 되더라구요

아마 첫번째만 100원이고

다음부터는 정가일것같아요

 

쭈꾸미랑 같이 싸먹으면

쫄깃하고 진짜 맛나요🧡

 

 

 

 

요것도 엔터프라이즈 세트에

포함된 쭈꾸미 튀김이에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쫄깃쫄깃한게 맛있움!

쭈꾸미볶음이랑은 또 다른 맛이에요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쥬!

 

 

 

 

사장님이 아닌 친구의 쇼맨쉽

볶음밥은 사장님이 다 비벼주..심..!

 

 

 

 

달쭈꾸미는 마지막까지 맛있더라구요

배가 터질것같았지만🐷

 

 

 


월미도까지 가서 바이킹도 타고

추워죽는줄 알았지만..ㅎㅎ

달쭈꾸미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있었어요!

볶음밥까지요!

월미도 가신다면 달쭈꾸미 추천해용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