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마지막 21년을 저의 최애들과 보냈어요

그들의 마지막 20대를 축하해주기 위해

작은 케이크도 준비해줬었어요😊

 

 

서로 비밀로 해서 케이크만 3개인게 함정🤣

 

 

 

다음날 해장하기위해

근처를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라멘집!

 

 

 

순댓국집 찾다가

라멘집 발견하자마자 라멘으로 결정!

 

 

 

 

라멘의 길이라는 라멘집이에요!

가게 외관이 힙하쥬!?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월요일 휴무

 

가게 간판에 RAMEN이라고 큼지막하게 적혀있고

입구 앞에 라멘의 길이라고 작게 적혀있어요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가게는 바 테이블로만 이루어져 있어요!

한 10명 정도 앉을 수 있던 것 같아요!

 

 

 

 

오픈 주방이라 사장님들께서

요리하는 걸 보시면서 기다릴 수 있어요!

 

 

728x90

뒤편으로는 귀여운 피규어들도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옷걸이 옷을 걸어두고요~

 

 

 

 

출입구 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요

주문은 여기서 하시면 돼요!

 

기본 라멘부터 마제소바, 탄탄면등등 있어요

저희는 해장을 겸사겸사 하기 위해

카라이토리파이탄(매운) 주문!

 

면 추가, 계란 추가, 차슈 추가, 고명 추가

이렇게 4가지가 추가 가능해요!

 

저희는 각각 차슈랑 계란을 추가했어요!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물과 반찬을 세팅해줍니당

 

 

 

 

반찬은 초생강과 단무지가 있어요

 

 

 

반응형

카라이토리파이탄(매운) 9,000원

계란 추가 1,000원

 

제가 주문한 매운 라멘이에요!

저는 계란을 추가했어요

라멘에 들어있는 수란 넘 맛있지않나용🐷

 

 

차슈는 기본으로 1개 있어요

국물은 라면 국물과 비슷?라면라멘라면라멘

제가 라멘을 많이는 안 먹어봤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라멘 중에서는

면이 탄탄한 편이더라구요!

 

위에 올라간 고명이 있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음

같이 먹으면 맛있움👍

 

 

 

 

카라이토리파이탄(매운) 9,000원

차슈 추가 3,000원

 

요건 차슈가 추가된 라멘이에요!

라멘의 집 오시면

차슈를 추가하세용!

라멘 먹을 때마다 차슈는 넘 맛있는것같아유!

국물도 걸쭉하고 맛있어요😝

 

 

 

 

하네츠키 교자 4,000원

 

하네츠키 교자만두가 5개 나왔어요!

튀긴 모양 그대로 만두가 나와서

예뿌더라구요🧡

보시는 것처럼 바삭바삭

안에는 촉촉

 

라멘의 집에 오셨다면

교자 만두도 꼭 드셔보세요!

만두가 또 먹고 싶어서

찾아올 것 같은 맛이에요🐷

 

라멘에 교자만두까지 먹으니까

정말이지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헥헥..

맛있는 한 끼였다..😋

 

 


라멘의 집 외관부터 힙해서

와우~

근데 실내가 좀 많이 더워서

얼른 먹고 나왔네요

원래 먹고 바로 못 일어나는 스탈인데

먹자마자 달려 나왔네요

면의 탄탄한 정도?가 살짝 단단한 편이라

저는 좀 더 부드러운 면들로 만들어진 것만

먹어봤었거든요

나쁘지 않더라구요

만두는 존맛탱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