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오빠가 우리동네 돈가스집이

장사의 신에 나왔다는거에요

근데 저는 장사의 신이 뭔지도 몰랐거든요🤔

그게 뭔디😕

 

 

 

주말에 잠깐 외출했다가

집에 바로 들어가긴 아쉽고해서

밥이나 먹고 들어가야지~해서

뭐먹을지 생각하다가

장사의 신 그 돈가스집이나 찾아볼까해서

유튜브를 봤어요!

 

유튜브 썸네일부터 헉?!🙁

뭐지하고 보는데 사장님 너무 좋은사람같은 느낌

내가 가서 먹어주지 않으면 안될 느낌이랄까요

 

 

 

 

매일 11:00 ~ 21:00

화요일 휴무

 

호돈 돈가스는 강월초교 사거리에 있어요

노유민카페 건너편이에요!

가게 안에는 혼밥하러 오신 손님들이 대부분이었어요

5개 테이블중 4개 테이블이 혼밥러!

 

 

 

 

주말 저녁 7시30분에 방문했는데 만석이었어요!!

가게 안에는 테이블링 기계가 있어서

핸드폰 번호 입력하구 나왔어요

 

 

 

 

테이블링에 적혀진 호돈 매장소개 글에

주차공간 안내가 나와있어요

건물내 주막치킨 쪽 6대 주차가능.

협소하므로 신월동 1002-18 신월6동 마을사랑

 

 

 

 

 

신월6동 마을사랑은 가게에서 1분거리에 있는

거주자 우선 주차장을 말씀하시는 것 같아요!

 

 

 

 

테이블링에서 알람이 와서 가게로 돌아갔어요

5분정도 웨이팅한 것 같아요!

혼밥러들이라 일찍 드신 것 같아요

 

가게 앞에는 호돈 대표 메뉴들이 그려져있어요

장사의 신 유튜브에서 사장님이

안심돈가스가 제일 맛있다구 하셔서

저는 안심 돈가스 먹을 맘으로 왔어요!

 

 

 

 

좀전에 유튜브에서 뵜던 사장님을

직접 만나뵈니 연옌을 만난 기분이랄까요🤣😊

 

가게는 5개 테이블이구요!

안쪽에는 6명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도 있어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메뉴가 회전율이 빨라 오래 기다리지 않는 것 같아요

 

 

 

 

들어가니 물을 주시구요!

수저는 테이블 옆에!

 

 

 

반응형

🐷호돈 메뉴는 요렇습니당🐷

치즈돈가스는 품절이었지만

저는 안심돈가스를 먹으러왔기에!

안심 돈가스 주문!

 

세트메뉴도 가격이 싼 것 같아요

장사의 신 유튜브에서 사이드 메뉴로

새우튀김 준비중이시라고 했는데

정식메뉴가 됐나봐요! 

 

 

 

 

주문하고 가게 둘러보는 중😮

호돈돈가스는 매주 수요일 도축되는 고기를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수요일 도축한 고기를 목요일에 받으신대요!

그렇다면 목요일 고기가 더 맛있는건가!?

다음엔 목요일에 와볼게요👍

 

저온에서 튀기는 돈가스라

장사의 신을 보고와서 그런지

더 기대되고 궁금했어요!😎

 

장사의 신도 너무 맛있다고

연돈 뺨친다구 했거든요

 

 

 

 

돈가스 나오는거 대기중..🧐

 

 

728x90

안심 돈가스 9,000원

 

정갈하게 한 상 나왔어요!

돈가스는 동그랗게 4덩이 나와요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순서대로

드시면 된다고 직원분께서 알려주셨어요!

튀긴 순서인가?

그러라니까 그러겠음!

 

그리고 호돈이 먹기전부터 맘에 들었던게

깔끔하기도 한데다가

양념장도 와사비, 소금, 돈가스 소스 3가지👌

반찬도 깍두기, 단무지말랭이, 양배추 3가지👌

 

다양한 먹는 재미가 많아서 좋았어요!👍

 

 

 

 

기대하고 궁금했던 안심 돈가스!

제가 먹어보겠슴당🐷

 

 

 

 

처음 맛보는 돈가스는 소금에 찍어먹었어요!

웬걸?!?!?😲😲😲😲😲

아니 이맛은???!!!😲😲😲😲😲

진짜 제가 지금껏 먹어본 돈가스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뭐지..? 뭐가 입에서 녹은거지..?싶은 맛이에요

 

연돈 먹어본적 없지만

호돈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너무 깜짝놀라서 바로 와사비 올려서

또 먹었어요😋

흡😭😭 넘 맛있어요

튀김옷이 두껍지도 않은데 바사사삭하고

고기가 저리 두꺼운데 하나도 안퍽퍽하고

진짜 사르르르 고기가 녹아요

육즙도 퐝퐝 살아있어요

 

먹는 와중에 하나 싸갈까..? 생각했어요

먹는 와중에 배달도 포장도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

 

 

 

 

 

저 입 짧은데 이날은 싹싹 긁어먹었어요ㅎㅎ

한 톨이라도 남겼다가는 사장님이 속상해하실까봐^-^

맘 같아선 소금도 다 먹어버리고 싶었어요😤

된장국도 짜지 않고 딱 간이 좋았어요👍👍

 

 

 


우선 사장님과 직원분, 주방 이모님이

사이가 좋아보이셔서 보기가 좋았어요!

그리고 더 필요한건 없는지 여쭤봐주시고 왕친절

돈가스가 넘 맛있어서 제발 한점만..

더 달라고 하고싶었지만 꾹 참았네요 휴우

 

장사의 신에서 받은 충고와 조언을

바로 행동으로 옮기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았어요

손님들께 다가가시려는 모습보고

정말 노력 많이하시는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꽃길만 걸으시면 좋겠습니당

저희 동네에서 맛있는 돈가스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