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DDP에서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를 보고왔어요

 

 

전시회 추천 얼리버드 티켓으로 간 DDP 살바도르 달리전 전시회 평일 웨이팅 가격 주차

10월쯤인가🤔 선배님이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 얼리버드 티켓을 사라고 링크를 보내주셨었어요 갑자기 "얼른사!! 싸다 싸!!" 해서 얼떨결에 구매했었는데요😅 저는 29CM에서 구매했었어요! 얼리

mofari.tistory.com

 

또 가고싶은 전시회였어요

아침 일찍 다녀온거라

보고 나오니 점심때!

 

 

원래는 파스타 먹으러가려고 정해놨었는데

가는 길에 두타몰이라고 있길래

구경이나 한번 해보고 갈까해서

들어와봤어요!

 

 

 

 

들어오자마자 지하에서 맛있는 냄새가

1층으로 솔솔 올라와서

구경이고 뭐고

푸드코트 구경을 와버렸어요

 

 

728x90

굉장히 넓죠!?

저는 평일 낮 12시쯤 방문했어요

 

 

 

 

한바퀴 쭉 돌아봤는데

카레 냄새가 너무 좋아서

아비꼬 앞에 멈춰섰어요

 

 

 

 

저희 원래 파스타 먹기로 했었는데

어느 순간 아비꼬 메뉴판 앞에 서있더라구요

 

 

 

 

아비꼬 주문 방법!

카레 고르기

맵기 고르기

👌 토핑 고르기

 

저희는 음료까지 주는 세트메뉴로 골랐어요

포크세트와 치킨세트로 주문!

둘다 라이스로 선택했구요

 

맵기는 매운짬뽕 정도라는 2단계!

대파와 마늘 후레이크 많이많이!

 

아비꼬에는 제로콜라가 있더라구요!

저는 제로콜라!

 

 

 

 

주문하고 나면 진동벨 주십니당

너무 배고팠어요🐷

 

 

 

반응형

벨 울리자마자 달려가서

받아왔어요!

푸짐하게 잘 나와요!

 

 

 

 

포크세트 14,500원

 

대파와 마늘 후레이크는 말씀 드려야

추가해주십니당

꼭 추가해서 드세요!

마늘 후레이크 존맛탱

 

 

 

 

사진 잘 찍고싶다😭

진짜 맛있었는데..

왤케 맛없게 찍었을까요ㅠㅠ

 

 

 

 

치킨 세트 14,500원

 

이건 비슷해보이지만 치킨세트입니당

카레에 치킨 살들이 찢어져

들어있어요!

치킨까스도 맛나요

 

 

배 터지는줄 알았어요

그래도 매콤해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네요

 

 


회사 앞에서 아비꼬 처음 먹어보고

괜찮아서 동대문 지점도 방문해봤는데

맛있네용!

든든한 한끼였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