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 크리스마스는 저의 최애 와인바

오토노에서 보냈어요🧡

 

 

 

지난번에는 친구들이랑 왔는데

이번에는 찬희랑!

 

 

 

지난번 방문한지 한달도 안됐는데

여전히 예뿌더라구요

 

 

 

 

찬희한테도 얼른 예쁜 와인바를

보여주고 싶었어요!

 

 

 

모든 와인 테이크아웃 시 20% 할인 이벤트

진행중이더라구요

 

 

728x90

저는 사장님께 미리 연락해서

7시에 창가바로 예약해뒀었어요

전에 왔을때 보니까 창가쪽 자리가

예뻐보이더라구요!

 

 

 

 

0123456

오기 직전에 저녁을 먹구와서

간단하게 먹으려구해요

 

저희는 부라타치즈 카프레제 주문했어요!

저녁을 짜게 먹었더니

상큼한 스파클링이 먹고싶어서

사장님께 와인을 추천 받았어요!

 

 

 

사장님께 추천받은 스파클링

Bohigas, Cava Brut Reserva

요거였어요!

 

 

 

 

제가 딱 원했던 달달한 정도였어요!

탄산도 부담스럽지않아서

목넘김도 부드럽고 좋았어요

 

 

 

 

부라타치즈 카프레제도 나왔어요!

 

 

 

 

밑에는 루꼴라가 있구요

위에 부라타치즈랑 토마토가 있어요

부라타치즈 쪼개볼게용

 

 

 

반응형

뭔가 계란처럼 톡 터질것같이 생겼는데

생각보다 단단

 

 

 

부라타치즈랑 루꼴라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와인이랑도 잘 어울리고요😋

 

 

 

와인도 넘 맛있구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넘 예쁘구

 

9시까지만 먹을 수 있다는게

아쉽더라구요ㅠㅠ

한병을 더 먹고싶었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글라스와인으로 더 시켰어요!

 

글라스와인은 레드랑 스파클링

2종류 있다구해요!

저희는 레드로 주문!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티라미수도 주셨어요🧡

레드와인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용

 

 

그리고 저 취해서

사장님한테 주책떨어서😅

지난번에 왔을때 블로그 올렸다구

말씀드려서 보셨다구

서비스를 또 받았지뭐에요ㅎㅎ

 

 

제가 지난번에 왔을때

요거 너무 맛있다구

적었었거든요ㅎㅎ

사장님 센스쟁이😝

 

 

 

 

이거 진짜 맛있어요!

벨 페퍼 브루스케타 시키시거나

플래터 시키시면 드실 수 있어요!

크림치즈를 파프리카가 감싸고 있는거거든요!

상큼하고 꾸덕하고 다해요👍

 

찬희 뒤에서 프레첼 하트 고백ㅋㅋ

 

 

 

오늘도 오토노는 너무 예뻤어요

아! 그리고 예전에 왔을때는

문이 되게 무거웠는데 바꾸셨더라구요!

 

오토노 분위기도 너무 예쁘고

음식들도 너무 맛나요!

예쁜 와인바 찾으신다면

상수 오토노 꼭 방문해보세요!!

저만 알고싶지만 공유해드리쥬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