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0월쯤인가🤔

선배님이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 얼리버드 티켓을

사라고 링크를 보내주셨었어요

갑자기 "얼른사!! 싸다 싸!!" 해서

얼떨결에 구매했었는데요😅

 

저는 29CM에서 구매했었어요!

얼리버드 티켓의 가격은 50% 할인한

인당 10,000원!

싸긴 했죠!?

 

 

살바도르 달리전 - 감각 있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

살바도르 달리 전(Imagination and Reality) 살바도르 달리전. *카카오채널 '살바도르 달리전'을 추가하시면 전시정보 및 현장 대기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종료## [사전예매 10%할인] 사전예매

www.29cm.co.kr

 

 

✔ 전시장 :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배움터 디자인전시관 지하2층
✔ 전시기간 : 2021.11.27(토) ~ 2022.03.20(일) 휴관일 없음, 공휴일 정상 운영
얼리버드 티켓 사용 기간(~2022.01.21) 
✔ 관람시간 : 10:00 ~ 20:00(관람 종료 1시간 전 매표 및 입장 마감)
✔ 입장료(가격) : 성인 20,000원    청소년 15,000원     어린이 13,000원
✔ 주차요금 : 당일 발권티켓과 전시 관련 구매 영수증 2만원 이상 구매 시 1시간 무료, 5만원 이상 구매 시 2시간 무료
✔ 추가 5분당 400원 (1시간 4,800원) / 1일 최대 5만원

 

얼리버드 티켓으로 구매하신 분들은

기간을 참고해주세요!

22년 1월 21일까지만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주차요금도 확인주세요!

 

 

 

 

웬만하면 주말에 가려했는데

몇몇 블로그들을 찾아보니

웨이팅을 1시간은 기본으로 했다고들 하니

겁나서 주말은 못가겠더라구요ㅜㅜ

 

 

저는 화요일 오픈런을 노려보기로!

DDP에 딱 10시에 도착했어요!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는

배움터 지하 2층에 있습니당!

 

 

 

 

 

지하로 내려가시면 전시회 로비가 나와요

웨이팅이 심한날에는 위에 사진처럼

대기번호를 발급 받는것 같더라구요!?

저의 경우는 웨이팅이 없어서

직원분께 바로 가서 핸드폰 번호를 말하니

티켓을 주셨어요!

 

 

 

 

저는 29CM로 구매했어서

매표소 발권!

 

 

 

 

이제 들어가볼게요!

 

 

 

 

입장하기 전에는 QR코드를 인식하고

14일 경과 인증서 또는

48시간 이내 PCR음성 확인서를 확인받고

들어가야해요!

까다롭지만 안전한 방법인듯!

 

 

 

반응형

입장하기 전 처음으로 볼 수 있는

달리하면 떠오르는 개미!

개미로 만든 달리

 

 

 

이제 입장하러 긔긔👉

 

 

 

 

오예~~👍

저는 평일(화요일) 오전에 방문했더니

웨이팅은 하나도 없더라구요!

 

 

 

 

 

참고로 살바도르 달리전 카톡 친구하면

현재 웨이팅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당!

 

 

 

 

 

전시회 입구에는 오디오 앱 가이드라고

붙어있는데요!

저는 미리 앱을 다운받고 갔었어요!

가격도 착하길래 처음 사봤어요

 

사용해본 후기로는

구매하셔서 가시기를 왕추천👍👍

 

 

 

 

 

 

 

'가이드온'이라는 어플이구요

 

 

 

 

 

살바도르 전시를 고르시고

아래 오디오 가이드 구매를 클릭하셔서

구매하시면 돼요!

할인 기간인건지 2,000원에 구매!

 

이어폰 한쪽씩 나눠끼려고

저만 구매했어요!

 

 

 

 

아쉽게도 사진 촬용은 금지ㅠㅠ

근데 다녀와보니

오히려 집중할 수 있어서 좋기도 했어요!

하지만 끝부분에 촬용 가능한 부분도 있어요!

 

 

 

 

 

작품중 이렇게 달걀같은 녀석이

헤드폰 끼고있는 스티커가 붙은게 있어요

 

가이드온 어플에서 해당 숫자를 클릭하시면

작품 설명을 들으실 수 있어요!

 

어플을 사용해서 좋았던 점은

지나칠 뻔한 작은 요소들까지

무슨 의미인지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살바도르 전시 작품들은

가까이서도 보고, 한발 뒤에서도 보는걸 추천해요!

보이고 느껴지는게 다른 것 같더라구요!🙂

 

 

 

 

 

이 곳부터는 촬영이 가능한 작품들이에요

영상 한번 봐보세요!

바닥까지 영상이 나와서

가운데 서서 보시면

마치 제가 그 곳에 가있는듯한 느낌을 받아요!

 

 

 

728x90

양 옆, 바닥까지 영상이 나오다보니

사진을 찍으면 저도 영상의 한 인물같은 느낌

 

 

 

 

이 사진은 다른 블로그들에서

수없이 봐서 놀랍진 않았음!

 

 

 

 

놀라웠던건 옆모습이 이렇게 생긴 구조였다는 점!

 

 

 

 

살바도르 전시회는 전체적으로 영상도 많고

설명도 친절하게 잘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솔직히 살바도르 달리하면

손에서 개미 나오는거랑

녹아내리는듯한 시계 작품정도?

알고있었는데

 

살바도르 달리의 아내 갈라의 대해서도

많이 알게되고 흥미롭더라구요

 

사실 불륜녀였는데 아름다운 사랑인것처럼🤔

딸까지 있는 여자가..?!🤔

 

이런 설명들을 읽으면서 알고보니

전시가 재밌고 흥미롭더라구요

 

 

 

 

 

마지막은 달리의 명언으로~!

 

평균 이상의 내가 되기 위해,
모든 사람의 기억 속에 남기 위해,
나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야한다.
예술에서도 삶에서도 모든 것에 있어서 말이다!

 

멋진 말인것같긴 하군!

달리는 정말 배우기 위해 계속 앞으로 나아간 것 같긴해요

전시를 보니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모든 사람의 기억 속에 남아있나봐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퇴장했슴당

저 자동문으로 나오시면!

포토존이 있어요

저 자동문 옆에서도 많이들 찍으시구요!

사람들 나오기 전에 얼른얼른 찍어야함

안그러면 문 열림!!

 

 

 

 

이곳이 살바도르 달리 포토존!

저 안쪽으로 들어가셔서 사진 찍으시면 돼요

저두 한 컷📸

 

 

 

 

그리고 이곳은 블로그에서

잘 안보였던 것 같은데

위에 사진 뒤편에서도 사진 찍을 수 있어요!

뒤편이라 많이들 모르시는 것 같더라구요

 

 

 

 

역시 마지막은 기념품샵!

 

 

 

 

첫번째 보이는 것은 장우산인데

가격이 좀 사악해서😂

4만 1처넌이에요😂

펼치면 저렇게 살바도르 달리 작품이

그려져 있어요

 

 

 

그 외에도 포스터, 케이스, 그립톡, 에코백 등

다양한 기념품들이 있어요

 

 

 

기념품샵 구경 끄-읕!

전시회 관람 끄-읕!

 

 

 


저는 가이드온 앱 이용해서

설명 들으면서 천천히 관람하니

딱 2시간 봤어요!

막 북적여서 줄서서 관람하고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냥 여느 전시회정도?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 오길

넘 잘했다 생각했어요!

오랜만에 전시회 오니까 재밌었어요

특히 달리 전시회는 설명도 잘 되어있어서

저처럼 작품 잘 모르시더라도 괜찮을것같아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