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들이랑 저녁도 먹고

인생네컷도 찍고

와인바 가기로 했었어요!

 

제가 미리 알아두었던 와인바 오토노!

저희가 5명이어서

가기 전에 전화를 미리 드려봤어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갔어요

 

 

 

 

 

 

 

 

상수역 3번출구에서 3분정도 걸려요!

상수역 1번출구쪽에 와인바가 많았는데

오토노로 온 이유!

분위기가 너무 연말스럽고

크리스마스 느낌 낭낭하구🧡

오토노는 분위기 맛집이에요!

 

 

 

 

상수역쪽에서 내려오다보면

쪼끄마한 와인바 간판?이 보여요!

 

 

 

 

매일 17:00 ~ 02:00

 

오토노 가게 외관부터 너무 예쁘지않나요🧡

예뻐서 사진 찍는중..ㅎㅎ

 

 

 

 

오토노 오니까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진게 확 느껴지더라구요😊

가게 앞에는 메뉴판도 놓여있어서

지나가면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센스👍

 

 

이제 가게 안으로 들어가려는데

문이 너무 무거워요😵

문이 잠긴건가 싶어서 친구한테

문 좀 열어달라했는데 아무도 못열고 낑낑

사장님께서 안에서 달려오셔서 열어주셨어요🤣

 

 

 

 

 

꺄😝 저는 와인바를 첨 와봤어요!

제 첫 방문 와인바 오토노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내부는 가운데 두 테이블정도 있고

창가쪽과 사진에 보이는쪽 바 테이블이 있어요!

 

 

 

 

반응형

힝🥺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인테리어 하신 것 같은데

산타모자 쓰고있는 와인병들과

벽엔 솜뭉치로 눈까지 귀여우셔랑😊

 

그리고 음악도 캐롤 틀어주시고

노곤노곤해지는 이 연말갬성

 

 

 

 

힝🥺 언제까지 귀여우실 맘인거쥬

코르크로 만드신 오토노

 

 

 

 

0123456

사장님이 그러셨는데

메뉴는 바뀔 수도있다구 하셨어요!

혹시 드시고싶은 메뉴가 있는거라면

전화 한번 하시고 가시는걸 추천!

 

오토노 메뉴판이에요!

물과 티슈는 셀프!

저희는 좀전에 저녁을 먹구 와서

오토노 플래터 주문했어요

치즈 죠아😋

그리고 저희는 와알못들이라

사장님께 레드와인으로 추천을 받았어요!

저희는 달달한거 먹구싶다구 말씀드리니

Masca del Tacco, Susumaniello 요거!

의심도 없이 바로 네! 주문👌

 

 

 

 

프레즐 과자를 먼저 주셨어요!

오토노는 과자 담겨져있는 접시마저도 예쁨

분위기에 벌써 취한듯😎

 

 

 

 

Masca del Tacco, Susumaniello 60,000원

 

그리고 와인이 나왔어요!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와인을 설명해주셨어요

와알못들이라 그냥 다들 끄덕끄덕😂

테이스팅 해보시겠냐구 하셔서

친구가 해보구 한잔씩 따라주셨어요

 

 

 

 

첫 잔은 이렇게 조심스럽게 따라주십니당

 

그리고 물잔도 빌때마다 오셔서 채워주셨어용!

혼자하시는데두 섬세하신 사장님👍

 

 

 

 

너무 예뿌다🧡

와인맛은 와인을 잘 모르지만ㅎ

떫지도 않고 달달하고

향도 좋았어요!

사장님이 골라주신 와인픽 굳👍

 

 

 

 

요건데요!

도수는 14.5도라서

맛있다구 잘 먹다보니

살짝 열감이 오르긴하더라구요

 

 

 

728x90

오토노 플래터 25,000원

 

하몽, 살라미, 올리브, 각종 치즈들

나오는 오토노 플래터!

이 중에서 저희의 원픽은 그릇에 담긴 치즈요!

크림치즈에 파프리카가 감싸구 있는거에요!

색다른 조합이었는데

치즈가 꾸덕꾸덕하구 파프리카가 상큼하면서

아삭해서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와인이랑 먹으니 더 맛있움🐷🐷

 

올리브 먹어본 친구 표정이 심상치 않아서

먹어보진 않았어요ㅎ

 

 

 

 

 저희 파프리카 치즈를

넘 맛있게 잘 먹는 모습 보시구

바나나와 함께 더 주셨어요

사장님 쵝오🧡

 

 

그리고 와인을 한병 더 시켰어요!

이번에도 레드와인으로!

Marques de Requena Crianza로 주문

라이트한 와인으로 먹고싶어서

요걸로 골랐어요!

요기 와인들 그냥 다 맛있는게 아닐까요

넘 맛있땅

 

 

 

 

📸오토노 포토존📸

화장실 갔다가 나오니

사장님께서 화장실 바로 옆에 포토존이

있다구 말씀해주셨어요

사진을 안찍을 수 없는ㅎ.ㅎ

사장님이 빤히 쳐다보셔서 부끄러워따🤣

부끄러워하니 숨어주셨어요ㅋㅋ😉

 

 

 

 

 

계산하고 가려하니

물 옆에 하리보 젤리 챙기라구 하셨어요!

크리스마스라서 하리보 나눔하시나봐용

 

 

 

 

 

오토노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8 1층 (상수동 330-9)

place.map.kakao.com

 

 


오토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낭낭하고

연말 분위기도 낭낭하고

너무 죠아유!

오토노는 따뜻하고 안락한 느낌이에요!

음식도 맛있구! 와인도 넘 맛있어요!

그리고 넘 친절하세용

제 친구는 저희랑 가고 평일에 또 갔다구하네요!

사실 저도 연말에 또 예약했어요ㅎㅎ

 

화장실은 내부에 있고 깔끔해요

화장실 안에는 1회용 가글도 있어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