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녁을 먹고나서 분명 배가 터질 것 같았는데..

좀 걸었다고 케이크가 먹고싶어졌어요..

 

 

어떡하겠슴까

먹으러가야쥬!

 

화성행궁 앞에 있어요

수원시립 아이파크 미술관 건너편에

본지르르 카페를 갔어요

 

 

 

 

본지르르 카페 찾는데 애좀 먹었슴다

간판이 아무리 찾아도 없었어요

지도에는 거문고 건물이라고 나와있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그냥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2층에 카페가 있더라구요..!!

우리밖에 못찾았을거야

아무도 없을거야! 하고 들어갔는데

웬걸 사람이 많더라구요?

 

 

728x90

심지어 되게 힙해요..

저쪽은 무슨 쇼파 가구점인줄

 

 

 

이쪽에는 테이블 좌석도 있습니당

 

 

 

모야모야

무선충전기도 있어요

 

 

 

카페마저도 이젠 오픈키친

 

 

 

마들렌, 스콘등 디저트들도 있구요

 

 

 

본지르르 메뉴판이에용

나는 바스크 치즈케이크만 있으면 돼!

다른건 다 필요없음!

 

 

반응형

아메리카노 4,500원

바스크 치즈 케이크 6,000원

 

 

 

커피 한입 뺏어먹어봤는데

요기 커피 맛있는 것 같아요

찬희는 쓰다고 했는데

저는 원두향도 많이 나고 좋았어요!

 

 

 

아쥔짜 이게 왤케 먹고싶었는지

 

 

 

세상 꾸덕하네요

행복했어요🧡

 

 

 

여기가 어딘지 아시겠어요?

무슨 화장실이 제 방보다 넓죠?

 

 

 

화장실에 옷걸이 둘 공간이 있다구요?

저 뒤에가 변기가 있는데

너무 화장실이 넓어서 부담스러웠어요..ㅎ

 

 

 


갑자기 치즈케이크 맛집 찾다가

본지르르를 왔는데요!

다음은 당근케이크 죠지러 오려구요!

커피도 맛있어서 또 와보고싶어요

화장실은 안방보다 넓음 주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