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난번 다녀온 을지로입구역에 위치한

카페 맷차를 소개할게요!

 

 

 

 

을지로입구역에서 3분 거리!

명동역에서도 걸어오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명동역에서는 5분 정도 걸릴 것 같네요

 

 

 

 

카페 맷차 외관이에요!

 

 

 

 

맷차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검색하면 22시까지라고 나오는데

코로나 때문에 21시라고 쓰여있는 것 같아요

 

 

 

 

을지로입구역 근처에 카페가 정말 많은데

맷차로 선택한 이유는!

건물이 통으로 카페라는 점!

그래서 굉장히 커요

자리가 없을 일이 없을 것 같아서

요기로 왔어요😊

 

 

 

 

 

카페 맷차 안으로 들어오니

맷돌들이 한가득 있더라구요..!?😲

메뉴 중에 맷돌로 원두를 갈아서

만드는 커피가 있더라구요!

 

 

 

 

 

한편에는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이 있구요!

 

 

 

 

728x90

맷차 메뉴판이에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구요!

커피 외 음료는 당도를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말차 밀크티 주문!

고소한 원두인 블랙조와

기본 당도로 주문했어요

 

 

 

 

쇼케이스 안에는 케이크랑 타르트가 있어요

타르트를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조각으로 구매가 가능하면 먹어보려 했으나

한판씩밖에 안판다해서ㅠㅠ

패쓰👉

 

 

 

 

 

 

진동벨 받구 대기 중..!

받아서 위로 올라가려구

1층에 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음료 나올 동안 둘러봤어요

세상에나 6층까지 있대요

2~4층에서 먹을 수 있는듯!

 

 

 

 

 

괜히 뭔가 예뻐 보여서 찍음😅

 

 

 

 

 

허거걱..!!

저의 말차 밀크티가 만들어지고 있어요🧡

 

 

 

 

 

음료 받아서 올라가보쥬!

 

 

 

 

 

맷차는 층마다 조금씩 분위기가 다르긴 한데

창가 쪽에 자리가 남아서

여기가 4층인가...? 그랬던 것 같아요

 

 

 

 

반응형

아메리카노 4,000원

말차 밀크티 6,500원

 

말차 비쥬얼 이쁘네요

 

 

 

 

아메리카노는 뭐

다들 아는 그저 그런 맛

 

 

 

 

괜히 들고 찍어본다😝

 

 

 

 

 

위에 말차만 살짝 떠서 먹어봤는데

진하더라구요

 

요렇게 저어서 드시라구 했어요

 

 

 

 

요렇게!

 

사실 제가 말차를 별로 안 좋아해요😣

그래서 이건 제 음료가 아니랍니다

 

다들 맛있다구 하던데

저는 말차 맛을 모르겠더라구요

ㅇㅅㅇ

 

 

 

 

 

괜히 뭐 하는 척

끄적😝

 

22년 계획이랑 버킷리스트 좀

세워볼라 했지만 그냥 떠들다만 왔네요

 

 

 


카페 맷차 좌석이 많구 커서 좋았어요

타르트를 못 먹어본 게 아쉽지만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먹어볼 테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