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들을 성수에서 만나

파르코에서 점심을 먹고 나왔어요

 

 

성수 뚝섬역 서울숲역 맛집 파르코 풍기 피자

몇년만에 만나는 친구랑 뚝섬에 갔어요! 점심으로 간 식당은 파르코! 뚝섬역에서 와도 되고 서울숲역으로 와도 돼요 도보 1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오기 전 찾아봤을때 웨이팅이 있다고해서 테이

mofari.tistory.com

 

2차로 카페를 찾다가

성수 카페들 너무 핫해요ㅠㅠ

 

 

 

성수 카페골목에 있는

크림라벨 가서 이름 적어두고

밖에 돌아다녔어요!

 

이름이랑 번호 적어두니까

10분정도 후에 자리 비었다고

연락이 와서 호다닥

 

 

 

 

매일 11:00 ~ 21:00

월요일 휴무

 

이 건물 1층이에요

 

 

 

건물 내부로 들어가면

요기 입구가 있어요

 

 

 

728x90

크림라벨 내부는 요런 모습!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크림라벨에서는 홀 케이크를 팔아서 그런지

케이크 용품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 주문!

갈증이 넘 나요

 

 

 

케이크 맛집이라니까

안먹어볼 수 없쥐

 

딸기 케이크로 주문했어용

맛있으면 복숭아도 먹어보려구

하나만 먼저 시킴!

 

 

반응형

딸기 생크림 케이크 8,0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케이크 가격이 좀 사악함..!

딸기가 많이 들어있긴한데

맛은 그저그렇더라구용

그래서 그냥 복숭아 케이크는 패스했어요!

 

 

 

커피는 맛있어요!

친구가 진짜 커피 너무 맛있다구

ㅋㅋㅋ

 

 

 


성수동은 너무 핫해서

카페 한번 들어가기도 힘드네요ㅠㅠ

갈증이 너무 났던 상태로

커피 먹으니까

더 맛있었나봐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