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가 교정을 해서

부드러운 음식을 찾다가

전에 가보고싶었던 쭈꾸미집이 생각이 남!

 

그게 바로 요기!

호쭈발!

 

 

 

 

호쭈발

영업시간

매일 16:00 ~ 02:00
매달 1,3,5째주 일요일 휴무

 

 

 

신정네거리역에서

5분정도만 걸어오시면

호쭈발이 있어요

 

신메뉴 출시 기념

소주 반값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현수막 상태로 봐선

신메뉴 출시하신지는 꽤 된 것 같은 느낌..!

 

 

 

호쭈발은 새벽 2시까지나

영업을 한다구 하네요..!

일요일은 최근에 또 바껴서

1,3,5째주에 휴무래요!

 

 

 

호쭈발 내부는 생각보단 좁음!

한쪽은 주방과 계산대가 다 차지하고 있어서

테이블은 5개정도였나 그랬음!

 

 

 

별별 쭈꾸미가 다 있더라구요

친구가 마라 매니아라

마라쭈꾸미로 도전해봤어요!

내일 피똥 쌀 각오하고👊🔥

 

맵기는 2단계 보통맛으로 주문!

 

 

 

우선 요렇게 반찬이 나와요

독특하게 초계국?이라구 해야할까요

국수는 안들어있지만

딱 초계국수에서 면만 빠진 음식!

 

 

반응형

그리고 날치알과 마요네즈랑

생크림?이 나와서 신기하더라구요

 

 

 

마라쭈꾸미 2인분!

마라탕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쭈꾸미볶음에 더해져있어요

 

 

 

분모자부터 포두부, 청경채 등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요 포두부도 참 맛있어영

 

 

728x90

 

깻잎이 얼굴만해서 싸먹기 편했어요

쭈꾸미랑 각종 재료들 쌈에 넣고

날치알이랑 소스까지 한 쌈💗

얼얼한 마라맛이 입안에 도는데

과하지 않고 잘 어우러져서 맛있더라구요!

 

나 마라 좋아했네..?😜

 

 

 

볶음밥도 빠질 수 없어서

하나 볶았어요

 

 

 

사장님이 얼마나 볶음밥에

진심이시던지~😋

전 이렇게 얇게 펴주시는

볶음밥은 처음이에요

볶음밥까지 먹어주니 배 터짐🐷

 

 

 

 

여자 화장실은 식당 내부에서 갈 수 있지만

남자는 밖으로 나가야하는듯!

 

 

 

나오면서 보니까 이런게 다 있더라구요

에티켓 존 ㅋㅋ

치실이랑 머리끈, 사탕이 있었어요

 

 


먹자마자 다음에 또 와야지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마라 별로 안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요기 마라쭈꾸미는 또 생각나더라구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