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퇴근하구 저녁 먹으러 이수 고고

새로 생긴 목구멍이라는

고기집이 있길래 가봤어요!

 

 

 

 

 

목구멍

영업시간

월~금 16:00 ~ 01:00
토~일 12:00 ~ 23:00


이수역에서는 가까워요

5분이면 찾아올듯!

 

 

 

저희 동네에도 목구멍

고기집 생겼던데

체인인가봐요

 

간판에 있는 소주병 그림인가 진짜인가 했는데

진짜였음..!!

 

 

 

목구멍 이수점은 되게 넓어요

 

 

 

목구멍은 술병 컬렉션을 음청 하네요

 

 

 

목구멍 메뉴는 단촐하쥬

미박삼겹살, 특목살, 갈비본살

요렇게만 있어요

 

🍽주문메뉴🍽

미박삼겹살 2인분

갈비본살 1인분

 

 

 

요즘 미나리 삼겹살이 유행인건지

미나리가 참 많이 보이는듯

여수돌산갓김치도 보이네요

 

독특하게 목구멍에는 유아식기, 비상약 등

별게 다 준비되어있음

비타민은 뭐지🤔

 

 

 

맞는 말

목구멍 지켜보겠음😎

 

반응형

 

쟁반에 각종 장들과

구워먹을 수 있는 김치, 콩나물

그리고 파김치랑 갓김치까쥐👍

 

 

 

양파절임 주는 근본있는 식당

굳!

 

 

 

네이버예약하고 오면

미나리가 공짜

 

 

 

 

미나리 삼겹살만큼 요즘 대세

솥뚜껑!

괜히 더 맛있게 느껴지는 기분 들자나여

 

 

 

갈비본살이랑 삼겹살ㅎㅎ

목구멍 좋은점!

직원분들이 다 꾸워주심!

 

 

 

특히 갈비본살은 소고기라

잘 구워야 하는데

직접 다 구워주셔서 좋더라구요

 

 

 

살짝 핏기 도는 지금이

제가 젤 좋아하는 고기 굽기💗

첫입이라 그런지 진짜 살살 녹았어요

역시 소고기다

 

 

 

이번엔 삼겹살 먹어줄 차례🐷

먹음직스럽게 고기랑

김치, 콩나물까지 올려주십니당

 

728x90

 

그리구 미나리까쥐

고기 위에 올려주시면 완성

 

 

 

고기에 미나리향까지 베서

더 맛있어요

 

 

 

뭐랑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와사비나 소금도 주시니까

여러 조합으로 드셔보세요

 

 

 

고기는 어떻게 먹든

다 맛있쥬😋

 

 

 

소맥은 얼음 채운 빠게스에

먹어야 제 맛👊

 

 

 

회냉면도 시켜서 먹어봤어요

시원~허이 맛있어요

 

 

 

계산대에 모형이 있는데

모형보다 더 잘 나오는듯 ㅋㅋ

 

 

 

2차는 자담치킨

 

 


목구멍 고기도 맛있고

가게도 넓직하고 친절했어요

이수역에서 고기집 찾는다면

목구멍 추천해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