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텐동이 넘 먹고싶어서

텐동 맛집을 찾아댐!

정착할 텐동집 어디 없나요ㅠ.ㅠ

 

이번엔 성공해보자 하는 맘으로

신용산 산동이라는 텐동집에 갔어요

 

 

 

 

 

 

산동

영업시간

월~금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토~일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삼각지역 6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으로 쭉 걸어오면

산동이 보여요

 

 

 

영업중이요!

 

 

 

밥이랑 소스는 무한리필!

그치만 첨 받았을 때도 충분했어요..!

 

 

 

산동 가게 앞에 대기 안내문이 붙어있어요

대기명단은 따로 없고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자동 웨이팅!

 

 

 

산동 가게 들어오면 바로 키오스크 있어요!

저는 오픈 시간에 가서

들어가자마자 주문하고

자리 안내받았어요

 

반응형

저는 산동텐동 정식 주문!

 

 

 

산동 내부는 전부 다찌석이에요

10명정도? 앉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자리에는 컵이랑 물, 휴지가

놓여있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면

생맥 한잔 또는 음료수 서비스!

저는 생맥 한잔 먹었어요

텐동 느끼할때쯤 먹어주니 꿀맛🍺🍺

 

 

 

 

자리마다 산동 맛있게 먹는 꿀팁이

붙어있어요!

튀김덮밥 꿀팁 읽어봄

튀김 덜고서 튀김 한입, 밥 한입 먹으래요

 

 

728x90

 

산동텐동 정식

12,000원

 

텐동 정식!

기본인데도 뭐가 참 많쥬😋

 

 

 

장국이랑 기본 반찬은 요렇게!

반찬도 더 달라구 요청하시면

주십니당

 

 

 

먹음직스러워보이죠

😁😁

 

 

 

같이 꽂혀나오는 그릇에

튀김들을 덜어내주시면 돼요

단호박, 새우, 고구마, 김, 연근 등등

튀김 종류가 많아요!

 

 

 

수란은 기본으로 하나 들어있음!

수란 추가해야하는 가게들도 많은데

산동은 요게 좋았음!👍

 

근데 살짝 아쉬웠던건

튀김이 조금 더 담백하게

바삭했더라면..ㅠㅠ

텐동이 뭐..그런 음식이지만

덜 기름진 다른 텐동 맛집 찾으러 갑니당..!

 

 


신용산역에 산동 텐동 맛있었어요

수란도 기본으로 주시고

튀김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유

그치만 더 맛있는 텐동집 찾으러 갑니당..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