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핫하다는 삼각지역에

다녀왔어요

 

너무 식당이 많고

웨이팅도 많아서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눈 뜨자마자 고기 먹고싶어서

도야집으로 결정!

 

 

 

 

도야집

영업시간

월~금 16:00 ~ 22:50
토~일 12:00 ~ 22:00

 

 

삼각지역에서 10분정도 걸어오면

벽돌로 지어진 도야집이 있어요

 

 

 

요기가 도야집 입군데

입구 앞에 테이블링이 있어요

저는 6시 좀 안돼서 도착을 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어요

 

아직 친구들이 안와서

웨이팅은 등록 안함!

 

 

 

도야집 근처에 소품샵 가서

구경하다가 선물용 삔 구매ㅎㅎ

넘 귀욥

 

 

 

6시 15분쯤에 웨이팅을 등록했어요

제가 등록했을 때

두팀 있었어요

 

웨이팅 등록할 때

주문까지 받길래

3~4인세트로 주문했어요

 

6시 반쯤되니까 웨이팅이 엄청

많아지더라구요..!

역시 금요일..!

 

 

 

요기로 해서 들어오시면 돼요

 

 

 

가게 입구쪽에 고기 냉장고가

있더라구요

신선하다는걸 보여주는건가

 

 

 

저두 6시 50분쯤 들어왔어요

근처에서 친구들이랑

인생네컷 찍고 오니 시간이 딱 맞았어요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웨이팅 극악인듯!

 

 

반응형

 

도야집 메뉴판!

곁들임 메뉴중에 네이버리뷰 작성하면

계란찜 주신다고 해서

받았어요!

 

 

 

불을 넣어주시고

 

 

 

반찬을 주십니당

 

 

 

 

그리구 세트메뉴 구성에는

청어알호두쌈장이 있는데요

요거랑 같이 비벼먹을 수 있는 밥도

주십니당

 

 

 

쌈장을 1/3정도 덜어서

비벼줍니당

 

 

 

요게 아주 별미중에 별미!

짜지도 않으면서 계속 땡기는 맛!

 

 

728x90

 

요게 3~4인 세트메뉴에요!

목살 2인분 + 뼈오겹살 2인분

+ 청어알호두쌈장까지!

 

 

 

먼저 목살부터 올려주셨어요

 

 

 

도야집은 굽는 것부터

자르는 것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해주셔서 좋아요

 

 

 

벌써 먹음직스러워보이죠😋

 

 

 

요렇게 맛있게 잘 구워주시고

 

 

 

타지않게 올려주십니당

 

 

 

목이버섯 장아찌랑 같이 먹으면

오도독 오도독 맛있구

청어알호두쌈장이랑 같이 먹으면

고기 맛이 별미⭐

 

 

 

구워먹는 송이버섯 진짜 맛난거

다들 아시쥬👍

 

 

 

이제 뼈오겹살 차례

말해뭐해~

엄청난 두께보세요

너무 맛있움🐷

 

 

 

리뷰 이벤트로 받은 계란찜💗

치즈까지 올라가있어서 더 존맛!

포슬포슬 꼭 리뷰이벤트해서 드세요!

 

 


삼각지역에 참 맛집 많은데

그중에서두 고기집 찾으신다면

도야집 강추!

5시까지는 네이버예약도 가능해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