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분기별로 만나던 친구들은 2주 연속으로 봤네요

빡센 일정이었다..😤

 

역시나 우리 약속은 번개⚡

양재역에서 일하는 친구들이 많아서

양재역에 있는 전집을 가기로 했어요

 

 

이 날 정말 추웠어요 호달달

양재역에서 10분정도 걸어야 나오는

365일 기분좋은날 잔치날!

 

 

양재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서

스타벅스가 나오면 우회전 하셔서 들어가면 돼요

 

양재역 나왔는데 칼바람이..

날라가는줄 알았네요 휴우😂

 

 

 

365일 기분좋은날 잔치날

가게 이름 한번 기네요

 

일단 가게 사이즈보고 놀랬어요

굉장히 크더라구요

강남땅값 비쌀텐데

전집이 이렇게 커도 되는건가싶을정도로

 

 

 

 

테이블이 굉장히 많죠!?

근데 안쪽으로도 더 있어요

 

 

 

이쪽이 안쪽이에요

추웠던건지 수전증인건지

이번 사진은 죄다 흔들려있어요ㅎ

 

 

 

365일 기분좋은날 잔치날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이것저것 많고

막걸리도 이것저것 많아요

 

저희는 우선 모듬전(대)

돼지고기 두루치기 주문했어요

 

 

 

모듬전(대) 35,000원

 

모듬전(대) 나왔슴당🐷

판이 짱 커요

테이블 꽉 채울만한 사이즈더라구요

 

전도 이것저것 많아요

동그랑땡부터 두부전까지 다양해요

 

 

 

반응형

근데 대박 맛집은 아닌듯🙄

전집이 다 그렇지만

한 입 냠 했을때 입 안에서

기름이 좔좔 흘러서 허거덩했어요

그러고 계속 먹긴 함🤣

 

 

 

 

전 찍어먹는 간장은

인당 한개씩 주십니당

 

 

 

양배추랑 당근, 부추등이 무쳐져있는

반찬도 주세요

 

 

 

돼지고기 두루치기 20,000원

 

같이 주문했던 돼지고기 두루치기에요!

여기 국물에 밥 비벼먹으면 맛있을듯

두루치기는 매콤하고 맛있어요!

 

 

 

내일이 휴가지만서도

여기가 양재라는 생각에 아득해져서

술을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안먹진 않긔

 

 

 

골뱅이 소면 20,000원

 

뭔가 부족해서 골뱅이 소면 주문했어요

소면은 3덩이 나와요

 

 

 

저 사진찍는거 깜빡했다구

친구들이 예쁘게라도 만들어주겠다고

난리법석🤪

(예뻐지진 않았다고 한다😎)

 

생각하시는 그 맛이에요

달짝지근 새콤달콤

 

 

728x90

두부 김치 15,000원

 

또 시킴.

이정도면 밥을 먹고 2차로 왔어야했나요

김치는 신김치구요

두부는 손두부 느낌이에요!

두부에 김치 싸서 냠

 

 

 

 

계란찜 7,000원

 

진짜 마지막..ㅎ

얼굴만한 계란찜 두둥

 

 

 

 

엄청 뜨거우니 조심

나오고서도 한참 김이 펄펄 났어요

안에는 버섯이랑 양파였나

뭐가 들어있어요

맛있움

 

 

 

이 날 현비니 온니가 사줬는데

돼지같은 우리들땜에 돈 많이 나왔을텐데

로또에 당첨된게 틀림없다.

🧡언니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동네와서 편의점 혼라면ㅎㅎ

예전에는 종종 술먹구 오면

혼라면 때리구 집 갔는데😮

집 근처 편의점이 없어지면서ㅜㅡ

이 날은 국물이 땡겨서

좀 걸어서 편의점 찾아서 먹었네요

 

 

 

술 먹구 먹으면 더 맛있움😋

육개장은 진리에요

 

 


전부터 라면까지 잘 먹었숨다

전집이 대박 맛집은 아니지만

양재역 근처에서 비오는 날

전집 찾으신다면 고고

 

가게가 넓직해서 회식 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