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가 애정하는 쭈꾸미집이에용!

신월동에 위치한 용두원쭈꾸미 신월본점!

 

 

 

 

이곳에 친구를 처음 데려갔을때

존맛탱 인정받아서

쭈꾸미 생각날때면 그 친구와 항상 이곳을 방문해요

ㅎㅎ

 

 

 

매일 16:00 - 00:00 

매주 일요일휴무

 

용두원쭈꾸미는 정말 오래된 가게에요!

제 기억으로만으로도 14년?됐거든요

최근 2년?전엔가 이사를 했거든요

저희 집이랑 더 가까워짐🤘

 

 

 

고럼고럼!

쭈꾸미는 살 안쪄!!😝

 

 

 

용두원쭈꾸미는 전메뉴 포장배달한다구해요!

배달어플 이용하셔서 드셔도 좋을것같아요

 

 

 

외부에는 흡연석 겸 웨이팅 좌석이 있어요

 

 

 

용두원쭈꾸미 가게 내부는 요렇습니다!

테이블은 8개정도?있어요

저희는 금요일 저녁 7시반정도에 방문했는데

한테이블 남아있었어요

 

 

 

용두원 쭈꾸미 메뉴판!

기본 2인분 이상 주문하셔야해요

저희는 항상 먹던대로

쭈꾸미삼겹 2인분 주문!

맵기는 1~4단계가 있어요

저희는 항상 보통으로 먹어요!

내 언젠가는 친구몰래 매운맛 주문해보리라!

 

비조리 포장 시 양을 더 드린다구도 적혀있네요!

 

 

 

이자식이 술을 얼마나 먹을라고

상쾌한을 먹재서😫

근데 최근에 숙취에 쩔었던 기억이 나서

먹을 수 밖에 없었네요😫

 

 

 

요것은 앞접시와 콩나물국

콩나물국은 인당 한그릇씩 주세용!

 

 

 

기본 반찬은 이렇게!

쌈무랑 깻잎 나오구요

저건 사라다라고 하나요

살짝 오도독하면서 뭐라그러는지 모르겠음

마카로니는 아닌데 다들 이거 아시죠!?!?

패쓰~!

콩나물은 이따가 쭈꾸미 위에 올려서 같이 먹으면 돼요!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 이용하시면 돼요!

 

 

 

쭈꾸미삼겹 2인분

11,000원 * 2

 

쭈꾸미 나왔습니당!!🐷🐷

 

 

 

용두원 쭈꾸미집의

영롱한 쭈꾸미와 삼겹살

또 먹구싶네요ㅎㅎ

 

 

 

쭈꾸미 타지않게 잘 익혀줄게요~!

 

 

 

 

쭈꾸미가 반쯤 익었을때

콩나물 투하!

 

 

728x90

꺄😋

제가 좋아하는 쭈꾸미🧡

용두원 쭈꾸미는 쭈꾸미가 탱글탱글해서

더 맛있어요 굳굳

보통맛이라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깻잎에 쌈무 올려서

쭈꾸미랑 삼겹살이랑 사라다?까지

올려서 한쌈 냠🙂

 

 

 

부추전 5,900원

 

저희는 항상 볶음밥만 먹어왔는데

옆테이블에서 감자전 주문하는거 보고

우리도 한번 시켜볼까나?!해서

감자전 주문했는데 오래걸린다고 해서

부추전으로 주문했어요!

 

근데 부추전도 20분정도는 걸렸던 것 같네요

감자전은 얼마나 더 걸리는거지😅😅

 

 

 

같이 주신 양파절임이랑 먹어도 맛있지만

쭈꾸미 양념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용두원 쭈꾸미에서는 오징어 부추전도 많이 드시던데

다음에는 오징어 만땅 부추전도 도전해봐야지!

 

 

 

역시나 입짧은 우리 둘

맛만보고 다 남겨서

포장 부탁드렸어요

 

용두원쭈꾸미는 포장도 해가셔서 그런지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저의 최애식당 용두원 쭈꾸미!

맛 단계도 다양해서

맵찔이부터 맵고수까지 모두 좋아할 맛이에요!

쭈꾸미도 탱글탱글한게 맛있어요

신월동 쭈꾸미 생각이 나신다면

용두원 쭈꾸미 방문해보세요!

화장실은 상가 건물 1층에 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