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상수역에 귀여운 카페 발견⭐

 

 

 

상수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정도!

 

 

해피베어데이

⏰ 영업시간 ⏰
✔ 월~목 12:00 ~ 21:00
라스트오더 20:45
✔ 금~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45

 

 

골목을 들어오면 노란색 커다란 건물이 보여요

바로 요기!

 

 

 

요기가 바로 해피베어데이!

건물 외관부터 귀욤귀욤

 

 

 

밖에두 두테이블 자리가 있어요

저는 안으로~!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고

커다란 트리가 가운데 있어요🧡

 

 

반응형

안에는 자리가 넉넉쓰

그리고 거의 제작 케이크

찾아가는 손님들이라

사람이 많진 않은듯?!

 

 

 

카페가 넘 아기자기

 

 

 

해피베어데이 메뉴판!

케이크 주문은 네이버 예약으로!

도시락 케이크부터 3호 케이크까지 있음!

 

당일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네용!

저는 미리 예약해서 레터링까지 했어요

현장레터링은 당일 4시까지도 가능하다구 해요!

 

 

 

많이들 미리 주문하시고 받아가시더라구요!

카페에서 먹을 수 있는 조각 케이크도 있었어요!

 

 

 

귀여운 초도 판매하구 있었으나

패쓰~!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728x90

너무 귀여워서

부셔버리고 싶은 이 마음😝🧡

 

 

 

뭔가 악독 사장처럼 케이크 기다리는중..

저는 참고로 미니 케이크 블루베리치즈케이크

3만원에 주문!

 

 

 

 

화장실도 카페 내부에 있음!

 

 

 


주말 늦게 오면 디저트들이 거의 없더라구요!

케이크도 넘나 귀엽고

넘나 맛있어요!

주문제작 케이크 찾는다면 해피베어데이 추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