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회사에서 열일하던 중

오후 3시쯤 미리 신청해두었던

잔여 백신 접종 알림이 와서

다 던지고 병원으로 달려감!

운 좋게도 내 선배님도 같이 맞게 되어 같이 달려감!

 

 

 

20대 중반인 내가 부모님보다

먼저 맞게 될 줄이야ㅠㅠ..!

그래도 K-효도에 성공하여

부모님 백신도 예약해둔 상태ㅎㅎ

 

 

저는 회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있는

가야성모의원에서 접종했습니당

준비물은 신분증!

 

 

접수하고 자리에 앉아 몇 가지 항목 체크한 후

의사 선생님께 간단한 진료 및 확인받은 후

바로 접종!

 

 

다른 주사보다 아파서

아직도 팔뚝에 주사바늘 꽂혀있는 줄 알고

계속 옷 잡고 있으니까

간호사선생님께서 "이제 옷 내리셔도 돼요~"

머쓱하게 주섬주섬한 후

대기실로 나왔습니당..ㅎㅎ

 

 

 

 

접종 증명 문자

10분 정도 후 문자가 왔습니다!

1차 접종 증명과 2차 일정 알림 문자입니다

 

 

 

 

coov 예방접종 증명서

후훗! 나도 COOV(쿠브) 어플에 증명서 생겼다!

 

 

 

맞은 당일은 주사 맞은 부위가

살짝 불편한 정도였고

다른 증상은 전혀! 없었습니다!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니

팔이 좀 많이 뻐근하긴 하지만

열도 없고 머리도 안 아프고 괜찮았어요!

예방접종 특별휴가로 회사를 쉴 수 있어서 그런가ㅎ

아파도 안 아플 것 같아요

 

그럼 2차 후기때 봐요~!!

 

 

 

화이자 백신 2차 후기 부작용

지난 수요일 백신 2차 접종을 했어요 원래는 1차 접종 4주 후에 맞는거였는데ㅠㅠ 2주가 미뤄지면서 6주 만에 맞았어요.. 병원은 1차 때와 마찬가지로! 회사 3분 거리 가야 성모의원! 1차는 오후 3

mofari.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