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대문 시장이 핫해보여서

가봤는데 회현역 지하철 내리자마자

호떡 냄새가 엄청 풍김..!

 

 

 

 

김진호호떡 남대문점

말도 안되는 냄새와

홀린듯이 서있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

 

 

 

일반 꿀호떡도 팔지만

고르곤졸라 치즈 호떡을 팔아요..!

이런 신선한 충격적인 호떡은 먹어봐야지

외국인도 많음!

 

 

 

계좌이체로 산 고르곤졸라 치즈호떡!

안에 꿀도 들어있고

치즈도 들어있음!

맛있긴한데 나는 또 먹는다면 일반 꿀 호떡을 먹겠삼

한번이면 족할 맛..😋

 

 

 

 

 

날씨가 추워져서 원래는

감자탕을 먹으러 가는 길이었어요

가는 길에 꼼장어 집 발견해서

갑자기 꼼장어 집으로 들어옴

 

 

 

공평동 꼼장어 직영 1호점

영업시간

월~토 15:30 ~ 24:00

 

 

 

 

내가 좋아하는 스탈의 가게🩷

 

 

 

 

공평동 꼼장어 집은

밖에서 꼼장어 구워다 주시는 것 같았어요

 

 

 

 

내부는 이런 원형 테이블들!

제가 좀 이른 저녁 시간에 와서

자리가 많았는데

먹다보니 금방 차더라구요

 

 

 

 

이렇게 천막쳐져있는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저는 추워서 실내와 실외 사이에 앉음!

야외석 포기 못해...🔥

 

 

반응형

 

공평동 꼼장어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다양해서 고민을 했지만

 

🍽️주문메뉴🍽️

꼼장어 2인분

주먹밥

계란찜

 

이렇게 주문했어요

소금구이는 입문자인 나에겐

비쥬얼을 감당 못할까봐

양념된 꼼장어로 주문!

 

 

 

 

불 넣자마자 따뜻해짐

 

 

 

 

쌈도 많이 주시고

백김치, 쌈무, 양파 등

쌈 싸먹을 반찬들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거의 다 먹어갈 때쯤이면

직원분들께서 센스있게 채워주셨어요👍👍

 

 

 

 

꼼장어 2인분

13,000 * 2

 

생각보다 양은 적었음!

하지만 입 짧은 나는 남김..ㅎ

더 익혀먹어야하는지

바로 먹어도 되는지 모르겠어서

일단 냅둠

 

 

728x90

 

계란찜 6,000원

 

계란찜도 시켰는데

거의 해장국 뚝배기 사이즈에 나와서

놀램..😮😮

참기름 냄새도 솔솔 올라오고

계란찜도 포슬포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꼭 시켜서 같이 드삼!

 

 

 

 

주먹밥 5,000원

 

주먹밥도 나옴!

원래는 숟가락으로 비벼먹는 편이지만

오늘은 주먹밥을 만들어봤따

 

 

 

 

정성스럽게 만든 주먹밥도

꼼장어 옆에 같이 올렸어요

이제 좀 그럴싸하쥬

 

 

 

 

이제 뭔가 먹어도 될듯하여

먹어봤어요

 

 

 

 

쌈 잘 안써먹지만

야무지게 한 쌈🐷

쌈 안싸먹으면 조큼 맵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담날 피똥을

쌌답니다 ㅎ3ㅎ

 

 


꼼장어 매콤하니 맛있게 잘 먹었어영

다음번엔 소금구이 맛으로 먹어야겠어요

공평동 꼼장어 집은 꼼장어도 맛있지만

사이드 메뉴들이 기똥찬듯!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