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차로 먹은 신림순대 곱창볶음👇

 

삼각지역 맛집 신림순대 곱창볶음 최자로드 야채곱창 맛집

올만에 저의 최애들과 함께 야곱을 먹으러 삼각지에 다녀왔음! 삼각지역 2번 출구에서 달리면 1분 컷도 가능할듯 삼각지 신림 순대볶음 영업시간 월~금 16:00 ~ 03:00 토~일 16:00 ~ 04:00 삼각지역에서

mofari.tistory.com

 

 

신림순대 곱창볶음 집에서 1차를 하고

바로 앞에 오뚜기 식당 있길래

바로 들어갔어요

 

 

 

 

 

오뚜기식당


 

 

가게 외관 찍는건

까먹음

 

처음 들어갔을 때

아무도 인사를 받아주지도

자리 안내를 해주지도 않아서

사장님이 안계신줄 알았음

 

알고보니 지인들이랑 한 테이블에 앉아계셨던 것

오죽하면 손님이 사장님한테

손님 안받을거냐해서 자리 안내받음..!

 

 

 

 

오뚜기 식당 메뉴판!

 

🍽️주문메뉴🍽️

병어조림

해장라면

감자전

 

 

반응형

 

기본 반찬으로 오이, 멸치, 깍두기가 나와요

오이 상큼해서 맛있긴 했음!

 

 

 

 

해장 라면 4,000원

 

라면이 젤 먼저 나왔어요

저희끼리 이게 무슨 라면일지

이야기하다가

사장님한테 여쭤보니

신라면이랬나 무슨 라면인진 잘 기억 안나는데

사장님이 시끄럽다고..

인상 찌푸르시면서 조용히 하라한건

기억에 남네요...😓

식당에서 웃지도 못함..

 

 

 

 

묵언수행하며 라면을 먹었어요

 

 

728x90

 

병어조림 2인분

8,000 * 2

 

곧이어 병어조림도 나왔어요

조림이라 국물을 더 쫄여서 먹었어요

 

 

 

 

생선 바르기 귀찮아서

가만히 있으니

정우가 숟가락에 올려줬음!ㅎㅎ

 

 

주문한 감자전은 주지 않으시길래

기분도 상할대로 상해버려서

30분만에 계산하고 나왔어요

 

사장님은 저희가 기분 나쁜지도 모르시더라구요

젊은 사람들이 빨리 빨리 먹고 가니까 좋네~

라고만...쩝

 

 


음식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서비스는 좀...아쉬운 식당이었어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