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한테 생일선물로 받았던

아웃백 기프티콘을 쓰기위해

아웃백 양재점에 다녀왔어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양재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아웃백 양재점은 양재역에서
10분정도 걸려요

 

네이버에서 꼭 예약하고 오세요

안그러면 대기줄이 길더라구요!

 

 

 

영업시간과 주차시간

참고하시길!

 

 

 

밖에 기다리는 사람에 비해

안에 자리는 널널하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블랙라벨 램 패밀리 세트!

저는 아웃백 가기 전부터

주문할 메뉴를 다 외워갔기에

바로 시켰어요

 

 

 

스테이크는 둘 중 한 개 택 1

저희는 퀸즈랜드 립아이&램 골랐어요

직원분께서 다른 스테이크를

추천해주시기도 했지만..!

제가 생각해간 메뉴가 있었기에..!

 

 

그리고 베이비 백 립은

패밀리 세트에

포함이 되어있어요

 

 

 

 

세번째로 위 메뉴들 중 택 1

아웃백은 투움바 파스타가

유명한 것 같아서

투움바로 소스 많이 부탁드렸어요!

 

 

반응형

그리고 사이드 메뉴를 고르려했는데

직원분께서 너무 랩하듯이 말해서ㅠㅠ

감튀에 치즈 추가하는걸 깜빡했어요

그리고 스테이크 1개당 사이드 1개인줄 알고

2개 고를 수 있는줄 알았는데

1개만이더라구요..?

 

 

 

 

우선 나온 식전빵 부시맨!

사람은 셋이었지만 빵은 1개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시는듯

 

 

 

 

초코 소스랑 블루치즈 소스 받으려고

다른 소스 2개 더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똑같은 소스로 2개 더 주심...😅

그냥 먹었어요.. 😅

 

 

 

 

에이드 3잔도 세트에 포함되어있어요

에이드 종류도 직원분께서

랩을 하는 바람에

들렸던 복숭아?로 주문했어요

 

 

 

 

아웃백 양재점은 로봇이 배달 오더라구요

도착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내려주심

 

소스 하나 안내렸는데

가버리셔서 저희가 말씀드려서 받아옴..!

 

 

 

투움바 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소스는 많이 달라하길 잘 했음!

안그랬으면 뻑뻑했을 것 같아요

투움바는 꾸덕꾸덕 맛있었어요

 

 

728x90

 

저희가 고른 퀸즈랜드 립아이&램!

굽기는 미디움레어로 했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홀그레인 머스타드 곁들여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움👍

 

 

 

 

그리고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베이비 백 립!

요기에 사이드 메뉴인 감튀도 있음

원래 치즈 추가해서 오지치즈후라이로 먹으려했는데

주문할때 너무 정신없어서 깜빡했어요😥

립에 고기도 많이 붙어있고 맛있음!

 

 

 

 

여기까지 먹었을 때

스프가 나오지 않은게 생각나더라구요!!

직원분께 물어보니 깜빡하신 모양..

 

여기서 대응이 조금 아쉬웠음..ㅠ

스프 1개를 샐러드로 변경했는데

샐러드에 추가한 치킨텐더를 튀기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늦는거라고 말씀하심..

누가봐도 눈에 보이는 거짓말이라 아쉬웠어요

 

하필 또 다른 분이 가지고 오셔서

3분 30초가 걸려서 늦었다고 말하시는데..

30분은 늦게 주신 것 같아서 아쉬웠음..

 

 

 

 

3분 30초나 걸린 샐러드..!

스프는 샐로드로 변경 가능해요

그리고 치킨 텐더 2개 추가해서 먹음!

 

테이블에 냅킨이나 물티슈가 없어서

요청 드렸는데

잠시만요 하고 본인 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다른분께 요청드렸는데 또 깜빡하심

몇번 기분이 상했음..

 

좀 높은 사람으로 보이는 분이

오셔서 대신 사과 하시더라구요..

 

 

 

서비스로 후식 디저트를 주셨어요

밑에는 초코브라우니

가운데는 아이스크림

위에는 생크림과 초코시럽!

무진장 무진장 달다..!

 

 

카카오 기프티콘 10만원 사용하고

아웃백 어플에서 1만원 할인쿠폰 사용하고

SKT 통신사 할인 15% 받아서

추가 금액 약 7만원만 계산했어요!

 

패밀리 세트 3명이서 부족할까봐

다른 메뉴 추가 주문까지 생각했는데

배 터지게 잘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