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드로잉카페를 알고 나서 한 번은 가보고 싶었어요!

근데 제가 찾아봤던 드로잉카페들은

도화지가 굉장히 크더라구요ㅠㅠ

저는 그림도 못 그리는데,,

 

근데 수원역 드로잉카페 아트카페잉크는

손바닥만한 엽서 사이즈더라구요!

 

 

수원역에서 아트카페잉크까지는

도보로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번화가 쪽만 다니다가 이쪽은 첨 와보는 것 같아요!

 

 

아트카페잉크 입구

이곳이 아트카페잉크 입구에요!

2층에 있습니당

 

 

아트카페잉크는 몰랐는데

부산이랑 울산에 있던 거더라고요?!

수원까지 생긴건가봐요!

 

 

 

2층으로 올라오면

다른 사람들이 색칠한 엽서들이 벽에

한가득 전시되어있어요!

 

 

 

그리구 아트카페잉크의 포토존도 있어요!

아트카페잉크 찾아보면서

많은 블로그들에서 보긴했는데

카페 내부에 있는건줄 알았는데

입구 앞에 계단 한켠에 숨겨져 있더라구요!

 

 

 

화장실은 입구 오른편에

외부에 있습니당

남녀 공용이에요!

 

 

 

카페 내부로 들어오면

이렇게 갬성갬성한 느낌으로 꾸며져있습니당

 

저는 토요일 3시쯤 갔는데

자리가 거의 만석일때라 자리 먼저 잡아달라고

요청하셨어요!

 

다행히 한자리 남아서 앉구 주문했어요!

 

 

 

출입 명부 작성하는데

앞에 시계가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아트카페잉크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창가쪽에도 자리가 있어요!

카페는 꽤 큰것같아요!

 

 

 

이곳은 포토존!

저는 부끄러워서 패쓰..ㅎㅎ

 

 

 

이렇게 계단 위에 자리도 있어요!

 

 

 

이렇게요!

아트카페잉크는 좌석이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

 

 

728x90

아트카페잉크 메뉴판

아트카페잉크는

음료 1잔에 엽서 1장 무료 제공!

 

네이버 후기 남긴다고 미리 말씀드리면

천원 할인도 한다구 하네요!

 

메뉴 이름중에 잉크가 들어가는 음료들이 시그니처라고 해요!

직원분들께서 태블릿으로 사진 보여주시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당

 

 

디저트 메뉴들도 있어요!

 

저희는 초콜릿잉크, 잉크레몬에이드

시나몬 바닐라 크로플 주문!

 

 

계산대 옆에 엽서들이 전시되어있거든요

이곳에서 인당 엽서 1장씩 고르시면 돼요!

 

 

 

고르신 엽서랑 팔레트 한개 챙겨서

가시면 돼요

 

 

 

저희가 고른 엽서에요😊

이미 너무 귀여움

 

 

 

초콜릿잉크 7,000원

잉크레몬에이드 7,500원

시나몬 바닐라 크로플 8,500원

 

저는 배고파서 크로플까지 주문했어요

크로플 2개 + 아이스크림까지 있어요

 

 

아트잉크카페는 크로플 맛집인듯!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크로플이에요

완전 바삭바삭하고👍

아이스크림이랑 찰떡👍

 

 

 

초콜릿잉크는 어우달아요😆

초코초코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것같아요!

저는 초코아이스크림이랑 크로플이랑도

먹어봤는데 존맛탱😮

잉크레몬에이드는 물 or 탄산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탄산수!상큼한게 맛있었어요!

 

 

 

요거는 잉크레몬에이드에 넣는 보라색 잉크에요!

이렇게 따로 주십니당

 

 

이렇게 잉크를 에이드에 부어주시면 돼용

 

 

 

반응형

다 먹고 이제 색칠하기 시작해보겠슴당

아! 그리고 기본 제공하는 엽서 외에 추가로 이용하실분은

장당 500원에 가능하세요 

 

 

아트카페잉크에서 제공하는 엽서가

이미 너무 귀여워서ㅎㅎ

이때 멈췄어야했는데..

 

 

 

찬희 칠하는거 기다리다가

뭘 더 해보겠다고..

적어도 이때 멈췄어야했는데

 

 

 

어수선한 고양이😸

 

 

 

음료도 먹구 색칠도 하고 하다보니까

시간이 되게 빠르게 가더라구요!

1시간반이 후딱 지나버렸어요

 

 

 

아트카페잉크 가게 한편에 신기한 흑백 사진기가 있어요!

무료 제공이에요!

 

 

옆에는 친절히 설명도 적혀있어요!

OK버튼을 누르면

5초 타이머 후에 사진이 찍혀요!

촬콱!소리가 꽤 커서 살짝 부끄럽지만..ㅎㅎ

 

흑백사진이 바로 출력돼요!

 

 

사진기 옆에는 셀프코너가 있어요

물과 티슈, 담요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가보구 싶었던 드로잉카페 드디어 방문!

너무 좋았어요!

그림이 크지 않고 적당한 사이즈라서

지루하지 않고 재밌었어요

크로플도 너무 맛있고

음료도 예쁘고

데이트 코스 추천해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