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수국사에 탬플스테이 들어가기 전

마지막 속세의 음식을 먹음!

 

 

 

급하게 막 찾은 식당이었는데

리뷰도 많고

식스센스에서 촬영도

왔다 간 집이라고해서 가봄!

 

 

 

홍제동 30년 우동국수

영업시간

매일 10:30 ~ 02:00

 

 

 

이쪽 동네는 완전 첨이라

맛집이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들어가봤어요!

 

 

 

 

티비에도 많이 나왔고

식스센스에도 나왔던 모양!

 

 

 

 

30년 우동국수는 30년이 된게 아닌가

생각보다 깔끔한 내부!

저 안쪽으로도 자리가 있는데

난방을 안트신건지 냉골이라

이쪽으로 앉았어요

 

 

반응형

 

메뉴판!

순두부 우동국수가

유명한 것 같길래

시켜봤어요!

 

 

🍽️주문메뉴🍽️

유부 우동국수

순두부 우동국수

 

 

 

 

주문하고 보니

연옌들 싸인이 걸려있었음!

 

근데 저희 주문하고 바로 다른 손님이 오셨는데

사장님과 직원들이 점심 식사하신다고

손님을 주문도 안받고

안내도 안하고

멍하니 기다리게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한 손님은 그냥 나가심..

 

그러실거면 브레이크 타임을

만드시는게..좋을듯..

불친절 스멜

 

 

 

 

반찬은 셀프!

김치와 단무지가 있어요

 

 

 

 

반찬은 먹을만큼만!

 

 

 

 

유부우동 8,000원

 

우동은 5분정도면 나오더라구요!

빨라서 좋았음

유부우동엔 정말 유부가 많고

국물도 깔끔 개운!

 

 

728x90

 

순두부 우동 9,000원

 

이건 제가 시킨 순두부 우동!

처음 보는 비쥬얼은 합격👍👍

 

 

 

 

순두부가 숭덩숭덩 많이 들어있어요

국물은 빨갛지만 맵진 않았어요

 

 

 

 

콩나물도 들어있어서 국물이 시원했어요

면발이 제가 아는 우동 면발은 아니었음!

그래서 더 새롭고 맛났어요

 

 

 


갈현동에서 유명한 것 같은

홍제동 30년 우동국수 집 가봤는데

음식은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미묘한 불친절함이 느껴졌지만

음식은 맛 좋았음!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