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용산가족공원 다녀오고 저녁먹으러

이촌역 앞에 있는

이촌종합시장쪽으로 와봤어요

 

이촌종합시장 신기하더라구요😲

시장 안에 식당이 많은데

와인바가 시장 중심에 있구?

혼란스러움

 

 

 

저는 탕수육이 먹고싶어서

식당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더몽!

 

이촌역에서 5분거리에 있어요!

 

 

 

더몽

영업시간
화~토 11:30 ~ 21:45
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화~금 14:30 ~ 17:30
토~일 15:00 ~ 17:30

 

이촌 중국요리 더몽!

토요일 저녁시간에 방문했더니

자리가 없었어요ㅠㅠ

 

사장님께서 10분정도면

자리가 날 것 같다고 하셔서

전화번호를 적고 다른 식당 구경하고 왔어요!

 

 

 

더몽 가게 앞에 있는 메뉴판도 구경하고~

 

 

 

정말 10분정도 후 전화가 와서

가게로 바로 왔어요!

 

더몽 가게 내부의 일부 모습!

 

 

반응형

더몽 가게 앞에 있던

메뉴판보고 이미 고름ㅎㅎ

 

🍽주문 메뉴🍽

동파육 소 29,000원

탕수육 소 22,000원

연태고량주 125ml 12,000원

 

 

 

자리마다 옆에 수저통이 있는데

물잔까지 들어있더라구요!?

좀 새로워서 찍어봤어요😜

 

 

 

더몽 기본반찬은 요렇게 두개!

짜사이랑 단무지가 나와요

더몽 짜사이 맛집임👍

 

 

 

요즘 연태고량주에 빠짐

과일향이 나는게 왤케 맛있쥐😋

 

 

 

아직 안주라곤 단무지뿐이지만

한 잔-!

 

 

 

동파육 소 29,000원

 

동파육이 순식간에 나왔고

직원분께서 순식간에 잘라주셨어요..!!

사진 찍을 시간 없음 ㅋㅋ

 

 

728x90

동파육을 시키면 청경채가

기본으로 이만큼 나와요!

부족하시면 추가로 시키면 돼요

 

 

 

냄새는 족발같기두 하고

향신료 냄새인건지

어디선가 맡아본 냄샌데 맛있는 냄새!🐷

 

 

 

청경채랑 고기를 양념소스에

듬뿍 찍어서 한입에 냠🐷

동파육 첨 먹어보는데..!

엄청 부드럽고 맛있네요..!!!

 

 

 

연태고량주랑 맥주타서

연맥🍺🍺

살짝 느끼해질 때 한잔 마셔주면

넘 맛있졍😆

 

 

 

탕수육 소 22,000원

 

사실 먹으려했던 메뉴는 탕수육!

달짝지근하니 맛있움

 

 

 

중국집 안주 넘 좋당

좀 개운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짬뽕을 시키려했는데

짬뽕탕뿐이라 다 남길까봐 참았슴다

 

 


이촌종합시장 안에 식당들 갬성이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다녀온 더몽은 동파육 맛집!

꼭 한번씩 가보셨음 좋겠네용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