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드게임 카페에서 치킨 내기를 했었어요ㅎ

내기 당첨된 친구랑 노랑통닭 고고

 

 

 

영등포역에서는 5분정도 걸려요

사실 치킨보다 치킨집에서 파는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노랑 통닭 왔어요..ㅎㅎ

 

 

 

매일 16:00 ~ 02:00

 

QR체크인하고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여럿이서 먹기에 좋았던 것 같아요

4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붙어있는 곳도 있었어요

 

 

 

728x90

0123456

오른쪽으로 넘기시면 됩니당

저희는 아직 점심 배가 안 꺼졌을 때라

첫 페이지에 있는 떡빠치 셋-트!

치킨은 당연히 순살로 주문!

 

 

 

 

치킨이 나오기 전 치킨무랑 양배추 샐러드 나오고요

양념치킨 소스랑 소금까지!

전 요 양배추 샐러드 좋아요!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게 해 줌🐷

 

 

 

 

 

떡빠치 셋트 26,900원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 + 눈꽃치즈떡볶이 + 김말이 + 양념감자)

 

치킨 나왔어요!!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답게

엄청 많아요!

후라이드 튀김 껍질이 바삭하고

치킨 살도 부드러워요

양념치킨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떡볶이 먹겠다고 왔는데ㅎㅎ

치킨도 맛있어버림

 

 

 

 

반응형

김말이랑 양념감자예요!

3인용 세트라 했는데

김말이도 8개 나오고 양념감자도 수북하죠?!

 

 

 

 

그리고 먹고 싶었던 떡볶이!

메뉴 이름답게 치즈가 눈꽃처럼 뿌려져 있어요

메추리알도 들어있고 오뎅도 많이 들었어요

 

치킨집 떡볶이는 실패한 적이 없어요

웬만한 떡볶이집보다 맛있는 듯👍

 

 

 


⭐당연히 모든 치킨은 옳다⭐

바삭바삭한 게 맛있었어요

떡볶이도 맛있고요ㅠㅠ

양도 많은데 가격도 혜자였슴당

화장실은 내부에 남녀 분리되어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