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좀 예전에 방문했던 신도림역에 위치한

오사장네 쪽갈비!

 

 

 

신도림역에서 도보 10분!

포스빌 방향으로 나오시면 돼요!

 

 

 

 

오사장네 쪽갈비

⏰ 영업시간 ⏰
매일 16:00 ~ 24:00

 

사실 원래 가려했던 곳은

오사장네 쪽갈비 옆집인

닭갈비집이었어요

 

근데 역시나 웨이팅이 어마무시해서

포기하고 쪽갈비집을 와봤어요

 

닭갈비집 덕을 좀 보시지 않을지

 

 

 

 

자리에 앉으면 불판을 가져다주시고

 

 

 

 

양파절임이랑 미니집게를 주십니당

 

 

 

 

오사장네 쪽갈비 메뉴판!

아주 심플✨

 

쪽갈비랑 마약된장찌개 주문!

 

 

 

 

밑반찬은 콘샐러드랑 백김치

소금이랑 양념소스를 주셔요

고기에 찍어먹으면 맛있음!

 

구워다주시기때문에

나오는데까지 살짝쿵 시간이 걸려요

 

나올 때까지 콘샐러드 냠🐷

 

 

 

반응형

쪽갈비 14,000원 * 2

 

주문한 쪽갈비 2인분!

 

 

 

 

1인분에 7개정도 나오는 듯!

 

2인분으로는 살짝 아쉬워서

1인분 더 시켜먹었어요ㅎㅎ

 

 

 

728x90

쪽갈비에는 살점이 마니마니

붙어있어요

그리고 부드러움!

 

갈빗대는 뜯는 맛 🐷

입 작은 저는 얼굴에 다 묻히면서 냠 🐷

얼굴로 먹은 듯

 

 

 

 

마약 된장찌개

4,000원

 

마약 된찌라길래 한번 시켜봄!

근데 왜 요즘 제가 가는 식당들이

뭔가 하나씩 문제가 있더라구요🙄

이번엔 밥이 아직 없어서 하는중이라셔서

밥 나오는데 좀 시간이 걸렸어요

 

 

 

 

밥 나왔을 때

마약 된찌랑 슥슥 비벼 먹었어요

 

마약인지까지는 모르겠음

맛있긴하나 쏘쏘

 

 

 

 

 


얼떨결에 가보게 된 오사장네 쪽갈비!

맛있더라구요!

배고플때 가면 1.5인분은 먹어야할 듯

화장실은 내부에 있고 깨끗함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