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옛날부터 와보고 싶었던 호수집!

몇번의 약속 취소로 못가봤는데

이번엔 다녀왔어요ㅎㅎ

 

 

 

위치는 굉장히 애매해요

서울역도 충정로역도 아닌

그 어딘가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숙대입구역에서 내려서

버스 타고 왔어요

 

 

호수집

영업시간
11:30 ~ 22:10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정기휴무 일요일

 

 

 

 

호수집 웨이팅이 그렇게

장난이 아니라는 소문을 들어서

금요일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5시에 갔어요

 

 

 

 

친구가 4시 30분쯤 도착했는데

2번째였다고 해요

최근에 최자로드에 나와서 더 인기 많아진듯!

제가 도착한 5시 모습은

이미 가게 넘어서 줄이 서있더라구요..!

칭구야 고마오❤

 

 

 

 

노포의 기운이 느껴지는 외관이쥬

 

 

 

 

곧 영업시작이라 열심히 닭꼬치를

굽고 계시더라구요

닭꼬치는 저녁에만 한정 판매한다고 들었어요!

굽고 계신 모습을 보니

왜 한정 판매하는지 알 것 같음

여간 힘든 일이 아닐듯..!

 

 

 

 

슬쩍 본 호수집 가게 내부!

들어가는 문이 2군데인데

이쪽은 입식 테이블만 5개?있던듯

그리고 옆문으로 들어가면

좌식과 입식 테이블이 모두있고

여기보단 테이블이 좀 더 있던 것 같아요

 

 

 

 

5시 땡 하자마자 들어갔고

바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주문메뉴🍽

닭도리탕 소

닭꼬치 4개 (인당 최대 2개)

 

요렇게 주문했어요!

닭꼬치는 인당 최대 2개라

아쉽지만 다른 사람들을 위해..!

 

 

 

 

호수집 기본 반찬은

깍두기와 파김치!

요 파김치랑 같이 싸먹으면 더 맛나요

 

 

 

 

닭도리탕 소

20,000원

 

닭도리탕은 금방 나와요

조금만 더 끓이고 먹으면 돼요

 

 

 

 

국물이 맑은 느낌보다는

걸죽한 느낌이더라구요

 

냄새는 떡볶이 국물 냄새였는데

맛은 그렇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떡도 말랑말랑 쫜득쫜득

 

 

 

 

닭꼬치

2,700원 * 4

 

밖에서 열심히 굽고 계시던

닭꼬치가 나왔어요

 

 

728x90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이쥬💗

순살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뼈가 있는 부분도 있더라구요

이 조심

 

 

 

 

닭볶음탕도 맛있지만

다들 이 닭꼬치 먹으러 오는 것 같아요

 

 

 

 

볶음밥

2,000원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

김가루까지 솔솔 뿌려져있어서

참기름 냄새 싹 나고 맛있었어요

 

 


최자로드에 나온 호수집

드디어 저도 다녀왔는데요

최자는 닭볶음탕계의 평양냉면이라고

말 했지만..(삼삼하다는건가)

저한테는 적당히 자극적이고

맛있었어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깨끗했어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