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제 최애 음식이 된

냉모밀!

 

제가 와사비 국물은 영 별로였는데

어느 때부턴가 찾아먹고 있더라구요 ㅎㅎ

 

 

몽밀은 문래역과 신도림역 사이!

거의 중간에 위치해있어서

문래역이나 신도림역 어디서

걸어오셔도 10분정도로 비슷!

 

 

 

몽밀

영업시간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퇴근하고 갑자기 딱 꽂혀서

몽밀을 방문했어요

 

 

 

제가 평일 저녁 7시쯤 도착했는데

20분정도 웨이팅 한 것 같아요!

 

명부에 이름을 적고

몽밀 가게 앞에 있어야해요

호명했을 때 없으면 패스 당함..😲

 

 

 

웨이팅 하기 싫다면

대기자 명부 오픈 시간에 맞춰오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명부 오픈 시간에 와도

30분은 기다려야한다는..!

 

 

반응형

웨이팅 하는 동안

미리 주문을 받아주시더라구요!

저는 이미 맘 속으로 정하고 왔어요😝

 

🍽️주문목록🍽️

단새우장&성게알 냉모밀

 

 

 

20분정도 웨이팅 한 끝에 들어온 몽밀!

가게가 넓진 않아요

 

 

 

몽밀 좌석은 깔끔쓰

 

 

 

자리마다 물과 컵, 밑반찬이 있어요!

 

 

 

자리마다 있는 반찬통에

요것이 들어있음

씻은 김치같기도하고

오독오독하니 맛있어요

 

 

 

단새우장&성게알 냉모밀

27,000원

 

웨이팅하는 동안 주문을 받았던 터라

거의 바로 나왔어요!

두🧡근

 

 

728x90

가격이 사악해서 기대를 안할 수 없음!😎

 

 

 

우와❤️

지이이인짜 맛있어요

성게알이 이렇게 비리지않고

맛있을 수 있는건지..!

새우도 넘 맛있지만

성게알이 찐맛!

 

 

 

저는 다시 가더라도

망설이지 않구

단새우장&성게알 냉모밀로

주문 할 것 같아요👍👍

 

 

 


인기가 많은 곳이라

웨이팅이 거의 필수같긴한데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들어갈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ㅠㅠ맛있음❤️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