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가 친구 데리고 꼭 한번

와보고 싶던 합정역 파스타 집이에요!

 

 

 

 

 

 

합정역 8번 출구에서

5분정도 걸려요!

 

 

 

스프링 비스트로는 2층에 있어요!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입구 보일거에용

 

전화 예약을 하고 가시는걸

추천 드려요!

저는 예약하구 갔어요

 

 

 

영업 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라스트 오더 14:00, 21:00

 

오!? 네이버에는 22시까지라고

되어 있는데

요기는 23시라고 되어있네욥?!

혹시 늦게 가신다면

전화 문의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용

 

 

 

728x90

012

🍽주문 목록🍽

딱새우 비스큐 로제 크림 파스타

클래식 라구 파스타

 

 

 

기본 세팅부터 이쁨

식당 분위기가 되게 이뻐서

소개팅하기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하고 나면

식전빵을 먼저 주십니당

따뜻한게 올리브유 발사믹 식초에

찍어먹으면 맛있음!

 

 

 

딱새우 비스큐 로제 크림 파스타

24,000원

 

제가 스프링 비스트로에서

젤루 좋아하는 메뉴💗

딱새우 로제 파스타💗

 

 

 

반응형

딱새우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진짜 로제 파스타 첫 입은

잊을 수 없는 맛👍

 

제가 알던 로제 파스타랑은 좀 달라요

해산물 향이 확 나는게

진짜 정말 정말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클래식 라구 파스타

23,000원

 

요건 라구 파스타!

라구 파스타는 저두 첨이었어요

 

 

 

소 아롱사태를 장시간 끓였다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되게 부드럽고

촉촉한게 존맛탱🧡

 

 

 

로제 파스타, 라구 파스타

다 넘 맛있었어요

담에 또 가야쥐

 

 


합정역 파스타 맛집 찾으신다면

스프링 비스트로 추천 드려요!

진짜 진짜루

딱새우 로제 파스타 먹으러

또 가야징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